목차 1. 사업선정이유
2. C U Later 소개 (1) 기업 소개 (2) 비전, 미션 및 철학
3.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1) 의료관광의 이미지 확보 2) 현대인들의 욕구 충족
4. 마케팅믹스 8P 전략 (1) Product 전략 (2) Place 전략 (3) Promotion 전략 (4) People 전략 (5) Partnership 전략 (6) Physical evidence 전략 (7) Package 전략 (8) Price 전략
5. 사업 예상효과
본문 의료기술 중심의 의료관광이 보편화된 해외 관광시장에서 제주도의 청정자원이 지닌 치유효과를 부각시킬 것이다. 기존 의료관광 상품의 질을 배가시키는 한편 의료관광의 차별화된 제품을 제시함으로서 새로운 의료관광 시장에서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본문내용 Positioning 1) 의료관광의 이미지 확보 2) 현대인들의 욕구 충족 4. 마케팅믹스 8P 전략 (1) Product 전략 (2) Place 전략 (3) Promotion 전략 (4) People 전략 (5) Partnership 전략 (6) Physical evidence 전략 (7) Package 전략 (8) Price 전략 5. 사업 예상효과 1. 사업선정이유 관광자원과 서비스 중심의 신개념 의료관광상품 필요성 인지 의료관광산업은 현재 경제난을 해결하는 블루오션으로, 새로운 유망산업으로서 각광 받고 있다. 실제로 세계 의료관광 시장 규모는 200억 달러(2005년)에서 1천억 달러(2012년)까지 상승했다.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맥킨지&컴퍼니는 2010년에 의료관광시장 규모가 1,000억 달러,
하고 싶은 말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