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마케팅 언더웨어 브랜드 BYC, aimerfeel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언더웨어 브랜드 BYC, aimerfeel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언더웨어 브랜드 BYC, aimerfeel 마케팅 전략 분석.pptx


목차
환경분석
STP
4P
시사점
제안


본문
4P- Product
Aimerfeel
- 보여주기 위한 속옷
- 화려함/ 세련됨
- A~H컵까지 사이즈 보유

BYC
- 온가족 속옷
- 무난함
- 남녀노소 제품

가격비교 그래프

에메필
브라+ 팬티 : 일반 상품 2만원대 ~ 5만원대 초반
세일 상품 2만원대


BYC
장에 2만원 이하)
브라 : 1만원 ~ 2만원대남셩 / 여성 팬티 : 대부분 만원 이하 (3


본문내용
oduct Life Cycle
매출액
시간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도입기
기본 단순 속옷
패션으로서의 속옷
1차적 욕구
생필품
2차적 욕구 자극

환경분석3Market
기타
수입
브랜드
BYC
남영
L&F
이랜드
8.67%
12.35%
12.74%
15%
50%

연령대
구매 상황 특성 및 가치관
추구 편익
실제 구매 브랜드
10대~20대
유행에 민감함
디자인, 스타일
저가/중가
30대~
40대~
실용/품위 고려
소재, 실용성,
스타일
중/고가
가족단위 구매
실용성, 경제성
중저가
50대
가족단위 구매
경제성, 실용성
중저가
60대 이상~
실용성 고려
저가
STP1 - Segmentation

STP1 - Segmentation

STP2- Targeting
10~20
기본속옷
패션속옷
명품 속옷
BY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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