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6월 27일 목요일
마케팅조사 이탈리안 레스토랑 `폴주니어` 매출 증대 방안 모색
마케팅조사 이탈리안 레스토랑 `폴주니어` 매출 증대 방안 모색
[마케팅조사] 이탈리안 레스토랑 `폴주니어` 매출 증대 방안 모색.pptx
목차
Ⅰ. 서론
Ⅱ. 준비
Ⅲ. 조사 분석
Ⅳ. 결론
본문
폴 주니어의 이용실태 및 인지도에 대해 파악한 뒤,
인지도가 낮은 이유에 대해 파악하여 더 효율적인
폴 주니어 운영방안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1) 프로모션은 폴 주니어의 인지도 상승에 영향을 줄 것이다.
2) 프로모션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 민감하게 반응할 것이다.
3) 프로모션은 월 소득이 많은 사람들이 더 민감하게 반응할 것이다.
폴 주니어의 위치가 식사를 하기 위한
적절한 분위기를 조정해 주지 못한다.
식당을 탐색할 때 폴 주니어는
고려대상으로 상기되지 않았다.
폴 주니어의 음식 가격은 학교 밖에 위치한
전문 이탈리안 식당의 음식 가격과 비슷하다.
- 정확한 운영시간을 알 수 없다.
본문내용
Junior
조사 배경
위치적 강점에도 불구,
왜 학생들은 폴 주니어를 찾지 않는가?
서론
/조사배경
폴 주니어의 이용실태 및 인지도에 대해 파악한 뒤,
인지도가 낮은 이유에 대해 파악하여 더 효율적인
폴 주니어 운영방안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1) 프로모션은 폴 주니어의 인지도 상승에 영향을 줄 것이다.
2) 프로모션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 민감하게 반응할 것이다.
3) 프로모션은 월 소득이 많은 사람들이 더 민감하게 반응할 것이다.
서론
/가설
5/1 ~ 5/31
무작위
추출 방법
76명
Ⅱ. 준비
1. 조사 동의를 위한 폴 주니어 사장님과의 만남
준비
/마케팅조사 사전준비
설문지 구성
-총 5장
폴 주니어 인지도
폴 주니어 이용실태
경쟁사 이용실태
인구통계학적 질문
준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