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MISSHA 미샤의 업계1위 정착을위한 마케팅조사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MISSHA 미샤의 업계1위 정착을위한 마케팅조사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미샤 MISSHA의 화장품업계1위 정착을위한 마케팅조사및 마케팅전략제안.hwp


목차
1. 들어가며

2. 탐구 조사 결과
2-1. 전체 시장 분석
2-2. 경쟁자들의 위협
2-3. F.G.I (표적집단면접)

3. 모형 가설

4. 연구방법 (간단한 설문계획)

5. 타당성 검증
5-1. 신뢰성 검증
5-2. 가설 검증

6. 마케팅 전략제안

7. 결론

본문
미샤가 다른 브랜드와 차별되기 인식되려면 미샤는 모방제품보다는 자신들 만의 독특한 제품 구색을 제공해야한다. 미샤가 모방제품을 만들고 명품브랜드와의 비교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 또 미샤도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긴 했지만, 미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는 가져오지 못했다. 미샤가 비교마케팅을 통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면, 이제는 미샤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독특한 상품을 만들어야한다. 우리가 미샤의 롤모델로 제안한 Benefit 또한 처음 시작은 Benetint라는 틴트 제품에서 시작했다. 독특한 발색력과 입술, 치크 등에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은 당시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독특한 제품이었다. 당시에는 Innovation으로 인식되는 제품이었다. Benefit는 Benetint를 시작으로 다른 제품에까지 영역을 넓히며 꾸준히 명성을 쌓아왔다. 미샤 또한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미샤만의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을 끌어와야한다. 모방이 아닌 innovation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해야한다.


본문내용
적집단면접)
3. 모형 가설
4. 연구방법 (간단한 설문계획)
5. 타당성 검증
5-1. 신뢰성 검증
5-2. 가설 검증
6. 마케팅 전략제안
7. 결론
1. 들어가며
수입화장품과의 제품 비교로 화제를 모았던 미샤가 대박을 쳤다. 미샤가 지난해 10월부터 비교광고를 통해 판매한 2개 제품의 관련 매출액이 23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5월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라병)은 1분기에만 27만~30만병이 판매됐다. 이 제품은 유명 외국 화장품 업체인 에스티로더와 유사한 나이트 제품과 비교광고를 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월부터 광고와 판매를 시작해 관련 매출액만 9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업계는 추정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하면서 비교광고의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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