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내부 환경- Thursday island marketing 전략 1 : Thursday island marketing 분석 ~1 : STP분석 ~2 : 4P 분석
3. Thursday island의 외부 환경과 경쟁업체의 분석 1 : Thursday island의 외부 환경 ~1 : 소비자 판매 키워드 ~2 : 패션 트랜드 ~3 : VMD 마케팅 ~4 : 패션 업계에서의 마케팅 전략 2 : 경쟁업체의 선정과 분석 ~1 :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분석 ~2 : Marketing MIX로 본 각 기업의 마케팅 비교분석
4. Thursday Island의 New Marketing 전략 제안 1 : Thursday island의 문화 마케팅 ~1 : Concept store ~2 : Island`s day 2 : Product line 개선 ~1 : Size의 다양화 ~2 :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3 : 용품의 다양화 3 : Second life
5. T.I 의 마케팅 분석, 보완을 통한 T.I for man의 마케팅전략 수립. 1 : Thursday island for man overview. ~1 : Thursday island for man 소개 ~2 : Thursday island for man의 SWOT 분석 2 : 경쟁업체 선정 및 분석 ~1 : Codes combine for man 3 : Thursday island for man의 4P로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 ○ 친환경적 소재의 로맨틱 미니멀리즘 -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패션 경향, 심플한 디자인이나 직선적인 실루 엣이 주류, 80년대 의 복고풍과 미래적 스타일의 미니멀리즘이 결합해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전망 - 서정미 삼성패션연구소 소장  인위적인 것을 배제하고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여성미 를 살리는 것이 로맨틱 미니멀리즘 스타일이며 당분간 지속될 것 - 이선화 비키 디자인 실장  2007년 패션 트랜드는 전반적으로 심플한 느낌의 미니멀리즘 패션 이 대세 여기에 로맨틱한 감성을 가미하여 여성미를 물씬 풍기게끔.
본문내용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분석을 위해 내부 환경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분석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마케팅 전략에 관한 분석을 하였다. 외부환경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마케팅 시스템 개선을 제안한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차별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분석 비교 하였다. 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마케팅의 특성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분석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마케팅 상황을 파악하였다. 위의 상황분석과 패션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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