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첨단경영전략 서민층을 겨냥한 CUV차량 도입 전략

첨단경영전략 서민층을 겨냥한 CUV차량 도입 전략
첨단경영.ppt


목차
1.서론-CUV 차량이란?

2.본론
- 유지비 측면의 장점

-환경적 측면의 장점

-국내상황 측면의 장점

-CUV의 한계

3.결론

4.경영전략-마케팅 전략


본문
*CUV란?
CUV(Cross over Utility Vehicle)-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의 외 형을 바탕으로 세단, 스포츠카, 미니밴 등 다양한 차들의 특성을 결합시킨 차종.
공차중량을 줄이고 배기가스를 철저하게 줄인 친환경 고효율 차량

*CUV의 탄생배경
주5일 근무제가 확대되면서 출퇴근용이나 나들이용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차량

CUV [Crossover Utility Vehicle)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UV는 승용차와 스포츠카는 물론 트럭의 기능까지 할 수 있는 

만능 차량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신차 개발의 

새로운 흐름이 되고 있다. 


본문내용
r
*
서민층을 겨냥한
CUV차량 도입 전략
*

Company Logo
Copyrightby ARTCOM All rights reserved.
2003.09
PowerPoint Template
www.art-com.co.kr
*
우리는 K자동차 회사 프로젝트 팀이다.
현재 새로운 엔진을 탑재한 CUV차량이 미국에서 시판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CUV 차량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이다.
과연 CUV 차량이 국내 서민을 타겟으로 도입 시
판매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하여 분석하고,
다른 도입을 할 것인지 판단 하고자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그리고 우리의 임무는 도입 전략에 대한 내용까지 포함하기로 하였다.
1
지금 화면에 보시는 것은 이번 발표의 컨셉입니다.
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