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셉 및 전략 프로세스마케팅의 역할과 미래의 소비자
마케팅컨셉및 전략프로세스 Good.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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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간추린 마케팅원론 주목해야 할 미래 소비자 미래 소비 트렌드 맺음말
본문 의미론적 접근 : Market + ing 시장에서 발생하는 것을 기획하고 관리하는 것 미국마케팅협회(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해서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 등을 개념화하고, 가격을 결정하며,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여 수행하는 전 과정”
코틀러 교수 (Philip Kotler) 마케팅 본질은 시장지향적 경영(marketing concept) 레빗 교수(Ted Levitt) 마케팅 근시안(Marketing Myopia) 사업의 기본목적: 고객을 찾고 유지시키는 것 고객이 없으면 엔지니어링, 재무, 관리는 유명무실
본문내용 접근 : Market + ing 시장에서 발생하는 것을 기획하고 관리하는 것 미국마케팅협회(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해서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 등을 개념화하고, 가격을 결정하며,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여 수행하는 전 과정” 코틀러 교수 (Philip Kotler) 마케팅 본질은 시장지향적 경영(marketing concept) 레빗 교수(Ted Levitt) 마케팅 근시안(Marketing Myopia) 사업의 기본목적: 고객을 찾고 유지시키는 것 고객이 없으면 엔지니어링, 재무, 관리는 유명무실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외부환경 내부분석 소비트렌드 자사분석 경
하고 싶은 말 마케팅 원론, 정의, 개념, 순서, 절차, 전략, 전략 프로세스, 역할, 미래의 소비자 등이 나와있습니다. 연구소에서 쓰이는 것으로 교재로 만들어도 될 정도로 개념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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