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현황 - SWOT 분석
2. 본론 - 전략제시 - 설문지 - STP 전략 - 4P 전략 - IMC 전략
3. 결론
본문 갤러리아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상품만을 판매 ->높은 상품 신뢰도 형성 -> 최근 3년간 매년 40%이상 매출 증가
명품관을 통한 부유층 고객 위주 전략
4%의 SVIP가 전체 매출의 33% 차지
고급스런 백화점 이미지 제고에 도움
SVIP, VIP를 집중마케팅 타깃으로 선정하여 시장점유율 유지
스마트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모바일 쇼핑 도입, 모바일을 통한 추가할인 온라인을 통해 off-line매장의 할인이나 기타서비스의 날짜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 인터넷 쇼핑몰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꾸준히 실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 유도 기프트카드를 활용해 Off-line, On-line 매장에서 어디든 사용가능하며 선물하기도 가능
본문내용
- SWOT 분석 2. 본론 - 전략제시 - 설문지 - STP 전략 - 4P 전략 - IMC 전략 3. 결론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분석 - SWOT DIAGNOSE & ALAYSIS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분석 - SWOT DIAGNOSE & ALAYSIS
자사분석 갤러리아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상품만을 판매 ->높은 상품 신뢰도 형성 -> 최근 3년간 매년 40%이상 매출 증가 명품관을 통한 부유층 고객 위주 전략 4%의 SVIP가 전체 매출의 33% 차지 고급스런 백화점 이미지 제고에 도움 SVIP, VIP를 집중마케팅 타깃으로 선정하여 시장점유율 유지
PRIVATE CLUB 이용 실적과 특정 상품 선호도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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