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마케팅 갤러리아몰의 IMC전략

마케팅 갤러리아몰의 IMC전략
[마케팅] 갤러리아몰의 IMC전략.PPTX


목차
1.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현황
- SWOT 분석


2. 본론 - 전략제시
- 설문지
- STP 전략
- 4P 전략
- IMC 전략

3. 결론


본문
갤러리아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상품만을 판매
->높은 상품 신뢰도 형성
-> 최근 3년간 매년 40%이상 매출 증가

명품관을 통한 부유층 고객 위주 전략

4%의 SVIP가 전체 매출의 33% 차지

고급스런 백화점 이미지 제고에 도움

SVIP, VIP를 집중마케팅 타깃으로 선정하여 시장점유율 유지


스마트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모바일 쇼핑 도입, 모바일을 통한 추가할인
온라인을 통해 off-line매장의 할인이나 기타서비스의 날짜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
인터넷 쇼핑몰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꾸준히 실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 유도
기프트카드를 활용해 Off-line, On-line 매장에서 어디든 사용가능하며 선물하기도 가능


본문내용

- SWOT 분석
2. 본론 - 전략제시
- 설문지
- STP 전략
- 4P 전략
- IMC 전략
3. 결론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분석
- SWOT
DIAGNOSE & ALAYSIS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분석
- SWOT
DIAGNOSE & ALAYSIS

자사분석
갤러리아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상품만을 판매
->높은 상품 신뢰도 형성
-> 최근 3년간 매년 40%이상 매출 증가
명품관을 통한 부유층 고객 위주 전략
4%의 SVIP가 전체 매출의 33% 차지
고급스런 백화점 이미지 제고에 도움
SVIP, VIP를 집중마케팅 타깃으로 선정하여 시장점유율 유지

PRIVATE CLUB
이용 실적과 특정 상품 선호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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