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분양제안서분양마케팅분양홍보제안서

분양제안서분양마케팅분양홍보제안서
서울시상암아파트분양전략최종보고.ppt


목차
Ⅰ. 사업개요
Ⅱ. 환경분석
Ⅲ. SWOT분석
Ⅳ. Target 분석
Ⅴ. 적정분양가 분석
Ⅵ. 마케팅 전략


본문
Strength (강점)
• 6호선, 경의선, 공항철도의 트리플 역세권
• 수색증산 뉴타운, 가좌 뉴타운, 상암 DMC 등 개발 호재
• 수색특별계획구역 개발로 서울 서북부 부도심 발전 가능

Opportunity (기회)
•“수색최초의 XI 브랜드 상품” 이라는 기대감
• “대형평형위주의 주상복합” 이라는 상품의 희소성
• 새로운 주거상품에 대한 소비지 욕구 증대

Weakness (약점)
• 공급규모, 고도제한으로 인해
타지역 주상복합 대비 중급정도의 규모
• 열악한 교육환경, 불리한 주거환경 (대로, 철로변 소음)
• 낙후된 지역인식이 지배적 (수색동)

Threat (위협)
•DTI 적용(분양가 6억초과)으로 상품 구매력저하
•분양가 상한제 적용상품과의 가격경쟁 예상
• 고급상품 비선호 지역으로 지역내 고급수요 부족



기본 Concept
목 표
이미지 제고와 신뢰성 부여
고객등급 분류/수요예측 가능
본 마케팅의 영업 방향 제시
M/H 내방 및 대기수요 확보
미분양時 신속한 조치 가능

주요전략
언론의 신뢰성을 이용하여 수색자이 이미지
제고와 신뢰감 부여
단계별 홍보 Concept 기재
-1단계 : 수색역사의 중장기적 발전가능성 및
뉴타운지역/상암지구와의 연계성 보도
-2단계 : 은평지구내 고급아파트 희소성 보도
-3단계 : 상품의 구체적 장점 홍보
고객전화번호를 통한 Data 구축으로 정확한
수요예측 가능
DB를 기초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여 RISK 최소화
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구사에
에 예비수요 확보

인근지역 부동산업체 및 아파트 부녀회
은평 마포 서대문지역 금융기관, 공공기관
상암DMC입주 관련 기업체 내방 홍보, 소규모
사업설명회 유도






본문내용

Ⅵ. 마케팅 전략
目 次

Ⅰ. 사업 개요
구 분
4 블럭
5 블럭
비 고
부지 위치
서울시 00일원 (특별계획구역 0블럭)
지역 지구
준주거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
부지 면적
2,946평
1,318평
연 면 적
24,341평
10,224평
용 적 율
499.6% (건폐율 49.4%)
497.7% (건폐율 47.1%)
공급 규모
지하4층~지상19층 (APT 3개동)
지하4층~지상19층 (APT 총 2개동)
세 대 수
209세대
115세대
총 324세대
43평형 : 86세대 67평형 : 3세대
45평형 : 72세대 75평형 : 4세대
49평형 : 42세대 76평형 : 2세대
37평형 : 4세대 42평형 : 1세대
39평형 : 29세대 48평형 : 24세대
40평형 :

하고 싶은 말
효과적인 분양전략을 위한 체계적인 제안서입니다.
분양사업지 분석 및 거시환경미시환경을 분석하여 마케팅의 효율을 제시하였으며 분양팀이 최대의 효과를
발생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마케팅활동을 제안하고 있는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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