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신라면블랙의 실패요인 (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 (2) 홍보접근방법 (3) 신라면과의 비교 (4) 타기업과의 비교 (5) 네이밍 오류
5. 새로운 전략적 제안 (1) 철저한 검증 (2) 시장파악 (3) 타 경쟁사의 분석 (4) 소비자반응 조사
본문 ‘신라면 블랙’이 표방한 라면은 비싸더라도 건강에 좋은 라면 건강을 모토로 하는 보양식 이미지 농심은 사골에서 우려낸 식사대용 보양식이란 콘셉트 ① 남성 고객 ②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45살 ③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45~70살 을 주요 타깃으로 선정
광고모델로 장혁을 캐스팅 → 추노에서 보여준 건강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내고자 한 것 즉, 그를 통해 제품의 보양식이미지를 극대화시키고 싶었던 것 기존의 신라면과는 달리 건강을 모티브 + 높은 농심의 브랜드 입지 → 라면을 건강유해식품이라고 여겼던 중장년층의 이목 집중 구매의욕 향상
본문내용 4P 3. 신라면 블랙? 4. 신라면블랙의 실패요인 (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 (2) 홍보접근방법 (3) 신라면과의 비교 (4) 타기업과의 비교 (5) 네이밍 오류 5. 새로운 전략적 제안 (1) 철저한 검증 (2) 시장파악 (3) 타 경쟁사의 분석 (4) 소비자반응 조사
1.농심 소개 - (1) 회사 소개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Do Dream World Best’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창립 50주년이 되는 2015년에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 원
1.농심 소개 - (2) 제품 소개 농심의 스테디셀러 대표 ‘신라면’ 1986년 10월 출시 얼큰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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