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3일 화요일

일본 시장분석AWWWB브랜드소개 일본 부츠 시장

일본 시장분석AWWWB브랜드소개 일본 부츠 시장
국통[1]이벤트수정[1][1].pptx


목차
제품소개

일본시장 분석

C.Place & Price & Target

Marketing

1) 20대 여성을 공략하다
- 일본 잡지 광고
- 유명 연예인 활용

2) 이벤트로 고객을 공략하다
- Twitter 활용
- 1 + 1 행사


본문
부츠를 연예인에게 협찬함으로써 20대 여성을 공략하는 방법입니다.
협찬에 의해 최근 가장 이슈가 된 연예인 의류 협찬이라면 "꽃보다 남자"를 협찬한 제일 모직의 "빈폴" 입니다.
빈폴은 의류 업계에서 고가 브랜드로 "꽃보다 남자"의 상류층 출연자의 이미지와 잘 매칭되어 브랜드 상승 효과를 가져 왔는데요 이번 협찬으로 경쟁업체인 "폴로"를 2위로 밀어 내고 1위에 재 등극 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합니다


본문내용
g
1) 20대 여성을 공략하다
- 일본 잡지 광고
- 유명 연예인 활용
2) 이벤트로 고객을 공략하다
- Twitter 활용
- 1 + 1 행사

제품소개
롱부츠와 앵클부츠를 동시에 이용가능
Autumn Winter Whenever Wear Boots
실용성을 겸비한 부츠

일본시장 분석
일본의 장기경제 침체
[얼어붙은 경제 환경 = 소비심리의 저하]
절약적 사치
개성있는 패션 시장
일본 스트리트 패션
실용성
튀는신발

Place & Price & Target
일본인 대상 100명 설문조사 실시
IN 명동
90% 이상의 구매의사
POINT1
POINT2
POINT3
20대 여성의 강추!
6~9만원의 가격대 선호

Place & Price & Target
종합
쇼핑몰
중저가
20대 여성

20대 여성을 공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