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트위터와 싸이월드 한계점과 새로운 전략
SNS 트위터와 싸이월드 한계점과 새로운 전략.pptx |
목차 SNS정의 1세대 2세대 SNS 2세대 Twitter 한국형 SNS 싸이월드 싸이월드 기업소개 시장분석 새로운 전략제시 기대효과 한계점 본문 SNS정의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줄임말로써 온라인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 간의 관계 맺기를 지원하고, 축적된 관계를 통해 인맥 관리,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1세대 2세대 SNS 2세대 Twitter 한국형 SNS 싸이월드 싸이월드(Cyworld)는 SK텔레콤의 자회사인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흔히 "싸이"라고 줄여 말하기도 하는데, 이는 사이버(cyber)를 뜻하지만 "사이", 곧 "관계"를 뜻하기도 한다. 또, 미국의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와 영국의 베보와 같은 개인 가상 공간이다. 2009년 9월 30일에는 네이트와 메인을 통합하였다 싸이월드 기업소개 시장분석 새로운 전략제시 기대효과 한계점 본문내용 “싸이월드” 1) Cyworld 기업소개 Part 1. 2) 시장 분석 3) 새로운 전략 제시 4) 기대 효과 5) 한계점 Part. 1 SNS 정의 1세대 & 2세대 SNS 2세대 “Twitter” 한국형 SNS “싸이월드” Social Networking Service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관심에 기반한 서비스 SNS 정의 속보성 확장성 인맥관리 개방성 SNS가 주목 받는 배경 1세대 2세대 지인 관계 축적에 집중 완전 타인과의 접촉이 용이 폐쇄적 방식의 접근 구축된 관계의 강화, 유지 축적된 관계의 활용에 집중 contents 유통 시스템 비개방형 개방형 SNS 정의 국내 최초의 SNS 동창 커뮤니티서비스 장학금적립 활동 등을 통해 회원간 유대 강화 최단기간 500만 회원 기록 특징 비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