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시장분석 Micro-blog(마이크로 블로그)로 인한 소비자 시장 환경 변화
[소비자시장분석] Micro-blog(마이크로 블로그)로 인한 소비자 시장 환경 변화.pptx |
목차 I. Social media의 발달과 특징 II. Micro-blog의 등장 배경 III.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혜택 IV.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위해 V. 결론 본문 기업의 운영진과도 대화 가능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의 운영과정에 적극적으로 반영 기업의 활동에 소비자의 참여 구체적인 질문사항 요청 가능 즉각적인 기업의 피드백 특정 질문에 대해 선택적 반응이 불가 소비자의 요청에 즉각적인 해결 필요 소비자 문제 발생 ↓ 순식간에 소식이 퍼져 기업의 이미지에 치명적인 손상 ↓ 기업의 신속한 대처 더불어 사전적 예방 효과 본문내용 og로 인한 소비자 혜택 IV.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위해 V. 결론 AGENDA AGENDA Social media의 발달과 특징 SNS의 발달과 배경 SNS의 종류와 특징 II. Micro-blog의 등장 배경 III.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혜택 IV.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위해 V. 결론 AGENDA AGENDA < 늘어나고 있는 SNS1) 매체 > < Major trend가 된 SNS > Well-being 소비 양극화 Social Media의 발달 인터넷 쿠쿠닝 전자 상거래 발달 뉴스의 개방화 SNS의 발달로 그와 관련된 PED 의 등장!! Social media는 사회 전반의 Major trend이며 이미 그와 관련된 수많은 PED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