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3일 화요일

소비자시장분석 Micro-blog(마이크로 블로그)로 인한 소비자 시장 환경 변화

소비자시장분석 Micro-blog(마이크로 블로그)로 인한 소비자 시장 환경 변화
[소비자시장분석] Micro-blog(마이크로 블로그)로 인한 소비자 시장 환경 변화.pptx


목차
I. Social media의 발달과 특징


II. Micro-blog의 등장 배경


III.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혜택


IV.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위해


V. 결론


본문
기업의 운영진과도 대화 가능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의 운영과정에 적극적으로 반영

기업의 활동에 소비자의 참여

구체적인 질문사항 요청 가능

즉각적인 기업의 피드백

특정 질문에 대해 선택적 반응이 불가

소비자의 요청에 즉각적인 해결 필요
소비자 문제 발생

순식간에 소식이 퍼져
기업의 이미지에 치명적인 손상

기업의 신속한 대처
더불어 사전적 예방 효과


본문내용
og로 인한 소비자 혜택
IV.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위해
V. 결론
AGENDA
AGENDA

Social media의 발달과 특징
SNS의 발달과 배경
SNS의 종류와 특징
II. Micro-blog의 등장 배경
III.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혜택
IV. Micro-blog로 인한 소비자 위해
V. 결론
AGENDA
AGENDA

< 늘어나고 있는 SNS1) 매체 >
< Major trend가 된 SNS >
Well-being
소비 양극화
Social Media의 발달

인터넷 쿠쿠닝
전자 상거래 발달
뉴스의 개방화

SNS의 발달로 그와 관련된
PED 의 등장!!
Social media는 사회 전반의 Major trend이며 이미 그와 관련된 수많은 PED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