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3일 화요일

스마트폰 시장분석 마케팅전략 브랜드별소개

스마트폰 시장분석 마케팅전략 브랜드별소개
report(스마트폰).hwp


목차
1. 개방화 물결이 몰아치는 스마트폰
(1) 스마트폰이란?
①스마트폰의 정의
②스마트폰의 도입배경
③ 스마트폰의 사용되는 대표적인 OS들

(2) 스마트폰의 시장 환경의 급변

(3) 판매 증가가 예상되는 스마트폰

(4) 스마트폰 시장의 소프트웨어 중심 변화

(5) 심비안, 리눅스 양강체제의 재편

(6)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력 유지

(7) 대표 스마트폰
① 애플의 아이폰
②HTC G1(안드로이드)
③ 블루베리 스톰
④ 윈도우 모바일
⑤ 팜 OS
⑥ 삼성


본문
1. 개방화 물결이 몰아치는 스마트 폰(Smart Phone)
(1) 스마트폰이란?
① 스마트폰의 정의
휴대폰과 PDA의 장점을 결합시킨 진화한 휴대폰, ‘스마트 폰’이다.
기존 음성 서비스 중심의 단말기와는 달리, 강화된 데이터 통신기능을 통합시켜 인터넷 검색 (풀 브라우징)이 가능해졌으며, 기존 휴대폰의 문자 입력방식이 아닌 일반 컴퓨터 키보드와 배열이 같은 ‘qwerty’방식이 사용된다.
또한, 그림 정보의 송수신이 가능하며, 일부 스마트 폰 단말기의 경우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파일의 열람 또는 편집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 PDA의 개인정보관 리 기능과, 스마트 폰의 네트워크를 이용한 서비스 기능이 있다.
휴대폰과 PDA의 기능을 갖춘 스마트 폰은 우수한 휴대성이 장점이나, 정보 검색 시 많은 양의 데이터를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



본문내용
트폰의 시장 환경의 급변
(3) 판매 증가가 예상되는 스마트폰
(4) 스마트폰 시장의 소프트웨어 중심 변화
(5) 심비안, 리눅스 양강체제의 재편
(6)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력 유지
(7) 대표 스마트폰
① 애플의 아이폰
② HTC G1(안드로이드)
③ 블루베리 스톰
④ 윈도우 모바일
⑤ 팜 OS
⑥ 삼성
1. 개방화 물결이 몰아치는 스마트 폰(Smart Phone)
(1) 스마트폰이란?
① 스마트폰의 정의
휴대폰과 PDA의 장점을 결합시킨 진화한 휴대폰, ‘스마트 폰’이다.
기존 음성 서비스 중심의 단말기와는 달리, 강화된 데이터 통신기능을 통합시켜 인터넷 검색 (풀 브라우징)이 가능해졌으며, 기존 휴대폰의 문자 입력방식이 아닌 일반 컴퓨터 키보드와 배열이 같은 ‘qwerty’방식이 사용된다.
또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