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6일 금요일

축어록상담기법적용축어록,상담축어록,정신역동적상담축어록,상담자분석,내담자분석

축어록상담기법적용축어록,상담축어록,정신역동적상담축어록,상담자분석,내담자분석
정신역동적상담의 사례 및 상담내용과 분석.hwp


목차
1.상담내용

2.내담자 분석

본문
치1 : 상담받고 싶은 이유는?
내1 : 괴롭고 조여드는 것 같고 급박하다, 뭔가.
치2 : 언제부터?
내2 : 대학와서부터. 친구들이 날 좋아한다는 것 못느낀다. 나 자신이 나를 좋아 않는데, 중요한건 내가 나를 안좋아 한다. 아주 어려서부터.
치3 : 대학와서 어떤 일이 있었는데?
내3 : 대학 1학년 2학기 때 몸이 많이 허약해서 1개월 집에서 요양했다. 한달 지나고 가니 학교 시험 등 큰 타격을 입었다. 무리했다. 따라가려고. 성적은 따내었으나 재발했다. 실의에 빠졌다. 학점도 못나오고, 밖에 나가기 싫었다. 허무했고.


본문내용
터. 친구들이 날 좋아한다는 것 못느낀다. 나 자신이 나를 좋아 않는데, 중요한건 내가 나를 안좋아 한다. 아주 어려서부터.
치3 : 대학와서 어떤 일이 있었는데?
내3 : 대학 1학년 2학기 때 몸이 많이 허약해서 1개월 집에서 요양했다. 한달 지나고 가니 학교 시험 등 큰 타격을 입었다. 무리했다. 따라가려고. 성적은 따내었으나 재발했다. 실의에 빠졌다. 학점도 못나오고, 밖에 나가기 싫었다. 허무했고.
치4 : 열심히 살았는데 결과가 그래서 실망했구나.
내4 : 그래서 처음 S신경정신과 다니면서 얼마간 약을 먹었다. 그 당시 나는 열심히 했는데 세상이 몰라준다고 생각 중학교 때 공부 열심히 했고, 고등학교 때도 성적은 좋았다. 반에서 5등 안에 들었다. 나는 남을 이겨야 한다는 경쟁심이 없고 대강 한

하고 싶은 말
[축어록]상담기법적용축어록,상담축어록,정신역동적상담축어록,상담자분석,내담자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