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마케팅 전략 시장분석 swot분석 STP 경쟁사 마케팅 분석
닌텐도_마케팅.ppt |
목차 1.닌텐도 소개 2.분석 -시장환경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 -STP분석 -마케팅분석 3.결론 -성공요인 -시사점 본문 편안한 게임기’ 이미지 획득 광고 장동건 -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폭넓은 대중에게 인기가 있음 이나영 - 친근한 이미지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선호하는 인물 닌텐도DS 체험코너 - 닌텐도 사이트의 체험해보기‘ 코너 - SK 텔레콤 T World 에서 체험가능 본문내용 분석 3. 결론 Table of Contents 1889 야마우치 히로시의 증조부 야마우치 후사지 화투제조 개시 1963 실내용 게임 생산 개시 1977 가정용 비디오 게임 TV게임15,TV게임6을 개발, 판매 개시 1978 마이크로컴퓨터가 탑재된 아케이드용 비디오 게임을 개발, 판매 개시 1985 패밀리컴퓨터용 게임 소프트웨어‘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판매 개시 1989 액정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휴대용 게임기‘게임보이’개발, 판매 개시 1996 64비트 초고속 연산처리 능력의 비디오게임‘NINTENDO64’개발, 판매 개시 1998 휴대용 게임기‘게임보이 컬러’개발, 판매 개시 2004 닌텐도 DS 개발, 판매 개시 2006 한국 닌테도 주식회사(Nintendo OF Korea co.Ltd) 설 하고 싶은 말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