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
[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PPTX |
목차 01 . 연구취지, 필요성 02 . 시장분석 03 . 기술조사 04 .사업계획서 본문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음식점이나 술집, 숙박업체, 공연, 여행 등을 최대 80%까지 싼 값에 공동구매 하자는 제안을 업체 사이트에 올림 → 일정 규모의 소비자가 정해진 시간 내에 업체가 개설한 SNS를 통해 구입 의사를 밝히면 거래가 이루어지는 방식 Ex) 롯데백화점 "미래경쟁력 세계1위 롯데백화점 선정, 고객님이 성원을 감사드립니다“ 이 문구를 전국 29개 점포에 세워놓고 문장 전체를 완성해 사진을 올리는 팀에게 최대 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 웹 2.0기반의 신인증 서비스인 오픈아이디와 결합된 SNS인 ‘아이디테일’서비스를 정식 오픈 아이디테일은 ‘(자신의)ID.idtail.com이라는 주소를 기반으로 온라인 상에서 자신을 보여주고 인맥을 형성 및 관리할 수 있다. 마이네트워크를 통해 동료나 동창, 관심분야가 같은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과 인맥을 쌓을 수 있다. 본문내용 핑몰 연구취지&필요성 스마트폰 보급과 SNS 발달로 인해 관계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세상과 경제를 바꾸고 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줌으로써 가치의 경험을 개방하고 공유하는 Social Network 는 엄청난 폭발력으로 우리의 미래를 뒤바꾸고 있기에 이에 대한 조사를 하고자 한다. SNS [ Social Networking Service ] Page 1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시장동향 SNS(사회관계서비스망)을 이용한 온라인 거래가 활성화 업계들은 소셜 커머스의 위력을 실감하고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 Page 1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시장동향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음식점이나 술집, 숙박업체, 공연, 여행 등을 최대 80%까지 싼 값에 공동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