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트렌즈 시장분석과 아큐브 트루아이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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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콘택트렌즈 시장 분석 2.타겟 분석 3.문제점 찾아내기 4.전략도출 본문 기존에 비싸서 쉽게 살 수 없었던 소프트렌즈 중 하나였다면, 이제는 필요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렌즈로 positioning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일회용 렌즈가 대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우리의 전략은 하드렌즈나 소프트렌즈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도 누구나 원데이 렌즈를 하나씩 가지고 있을 수 있도록 하는 것. 세분화된 타겟 설정 ‘눈에 피로를 느끼는 날이 많은 20~30대 여성‘ main target 원데이가 눈의 피로가 많은 날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것을 알고 있으나 아직 사용하지 않고 있는 타겟들 sub target 원데이의 효능을 알지 못하고 사용하지 않고 있는 사람들 다양한 상황에서의 trial 유도 소비자가 기존 렌즈에 대한 불편함을 느껴 일회용 렌즈에 대한 니즈가 생길 수 있는 상황을 접점으로 하여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1. 원데이 트루아이의 사용 상황에 대해 인지 2. 제품의 우수한 착용감을 체험 본문내용 트렌즈 시장 분석 콘택트렌즈 시장 분석 콘택트렌즈 시장 분석 일회용 렌즈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일회용 렌즈 제품 라인을 확충 일회용 렌즈 시장을 현재는 15%의 시장이지만, 향후 주력 상품으로 잠재력을 아주 크게 판단하고 있음을 보여줌 -현재 이미 60~70%의 많은 점유율을 점하고 있는 상태에서 경쟁사와 경쟁보단 카테고리 니즈 창출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음 콘택트렌즈 시장 분석 향후 시장 잠재력이 큰 일회용 렌즈 시장에서의 대표 브랜드 위치를 확실히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트루아이 시장 선점을 위한 아큐브의 신상품, 트루아이 산소투과율 98%, 내눈같은 렌즈 렌즈를 착용하지 않은듯한 편안함 강조 타겟 분석 주요 소비자층 : 20~30대 대학생, 직장인 여성 이들의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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