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2.본론 2.1. 단원개관 2.2.1. 학습 전 활동 2.2.2. 학습 중 활동 2.2.3. 학습 후 활동 2.3. 학습의 절차와 단계의 위계화 3. 결론
본문 서론
학습활동 선정 이유
교육과정의 학습자 설정: 수용자 → 능동적 역할을 수행하는 대상
학습자의 능동적 역할 신장 영역은 ‘학습활동’
국어사를 선택한 이유
학습활동 부담감 → 흥미성 감소 어떻게 학습활동의 흥미성을 유도하였는가
교육과정을 반영하기 가장 힘든 단원
학습자의 능동적 활동이 어떻게 유도되는가
본문내용 후 활동2.3. 학습의 절차와 단계의 위계화 3. 결론 목차 1 / 26
서론 2 / 26 학습활동 선정 이유 교육과정의 학습자 설정: 수용자 → 능동적 역할을 수행하는 대상 학습자의 능동적 역할 신장 영역은 ‘학습활동’ 국어사를 선택한 이유 학습활동 부담감 → 흥미성 감소 어떻게 학습활동의 흥미성을 유도하였는가 교육과정을 반영하기 가장 힘든 단원 학습자의 능동적 활동이 어떻게 유도되는가 서론 본론2.1. 단원개관2.2.1. 학습 전 활동2.2.2. 학습 중 활동2.2.3. 학습 후 활동2.3. 학습의 절차와 단계의 위계화 3. 결론
7차 국어교과서와 2007 개정 국어교과서(천재: 박영목 저) 학습활동의 전체적인 비교항목 서론 3 / 26 서론 본론2.1. 단원개관2.2.1. 학습 전 활동2.2.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