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5일 화요일

경영학 컨버스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영학 컨버스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영학] 컨버스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pptx


목차

1.컨버스 소개 및 역사
2.컨버스의 이미지
3.경쟁사 설정
4.경쟁사와의 비교

5.장단점 도출
6.전략의 유지 or 보안
7.결론


본문
컨버스는 농구화로 출발해, 100년간 운동화 시장에서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1917년, 세계 최초의 기능성 농구화인 컨버스 All Star®가 출시
1918년, 농구선수 "Chuck Taylor” 후원, All Star를 신고 미국 전역 농구 소개
전미적인 농구 붐이 일어나게 되고, 이에 맞춰컨버스도 색을 다양화시켜 농구팀들에 컨버스 후원


컨버스는 기존 캐주얼,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려고 노력
: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활동을 통해
광고 전략에 차별성을 둠
매년 컬쳐 페스티벌과 동영상 공모전, 체험공간,
리폼전시회, 스토리텔링 등을 선보임
→ 정보제공 + 고객 참여 유도로 커뮤니케이션구축





본문내용
컨버스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1. 컨버스 소개 및 역사
1908년 설립, 아메리칸 오리지널 캐주얼 스포츠 컴퍼니
척 테일러 올스타, 잭 퍼셀, 원 스타와 같은 전설적인 신발들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남성 & 여성 & 키즈 풋웨어와 어패럴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제공

컨버스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1. 컨버스 소개 및 역사
컨버스는 농구화로 출발해, 100년간 운동화 시장에서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1917년, 세계 최초의 기능성 농구화인 컨버스 All Star®가 출시
1918년, 농구선수 "Chuck Taylor” 후원, All Star를 신고 미국 전역 농구 소개
전미적인 농구 붐이 일어나게 되고, 이에 맞춰컨버스도 색을 다양화시켜 농구팀들에 컨버스 후원

컨버스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