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명808이란? 기존 여명808
분석 환경분석 외부환경[1] 외부환경[2] 외부환경[3] 내부환경 고객환경
기존 여명808
분석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여명808 for
women Targeting Positioning[1] Positioning[2] Positioning[3]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Conclusion
본문 Lifestyle/Psychographics 대학생음주자•비음주자,
가격에 민감 20대男음주강요 사내문화, 일반적 20대女이중적인 사회적 강요 30-40대男술을 즐기나 취하기
싫어 30-40대女크게 직장여성/주부의 행동양상 50대이상안정적인 사회적 기반
경쟁제품 파악 제품 구매시 고려되는
제품
상황과 연계되는 제품 녹차, 콩나물국, 북어국 제품 평가 기준 파악 맛, 효능, 가격, 제조회사의
신뢰도, 디자인
기존의 여명808여명808 for women • 세련되지 못한
포장 • 화학/인위적으로 보이는 포장 • 의약드링크로 쉽게 구분
안됨(캔) • 높은 효능 • 먹기 쉽지 않은 맛과 향 • 특허 및 수상
• 숫자를 활용한 제품이름 • 브랜드 이미지(차별화 전략) • 천연연료
강조하는 디자인 • 포장 디자인을 여성지향적이고 산뜻하게 교체(캔유지) • 마실때 거부감을
줄일만한 향을 첨가 • 용량을 줄인다 • 여성의 미용에 도움이 되는 성분 추가 혹은 강조
본문내용 개발, 해외 및 국내 특허 개발방식 알코올 분해 및 대사작용 촉진 두통, 갈증, 입냄새
해소 효능 숙취해소용 천연차 구 분
기존 여명808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외부환경 내부환경 고객환경 SWOT분석 환경분석
환경분석 내부환경 고객환경 외부환경 경쟁환경 사회/문화적인
환경 드링크 시장의 규모 변화 외부 Mission 특허기술 및 해외수출 기업내부 문화 및
자원 내부 주고객층 구입장소 및 시기 구입동기 고객
외부환경[1] 드링크 시장의 규모 변화
외부환경[2] 경쟁환경 (포화상태) Brand 경쟁자 : 컨디션, 땡큐, 단(丹), 영림수, 해주로
등
외부환경[3] 사회/문화적인 환경 술 문화의 변화 취하기보다는 술을 즐긴다 건강을 중요시하는 풍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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