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7일 월요일

하이브리드 마케팅 실패와 성공사례

하이브리드 마케팅 실패와 성공사례
하이브리드 마케팅 실패와 성공사례.hwp


목차
1. 하이브리드 마케팅이란?

2. 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실패 사례

3. 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성공 사례



본문
3. 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성공 사례
☞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의 선두주자 제닉
(1) 기업소개
-기초화장품 및 마스크 개발&생산 전문기업
-국내 최초로 수용성 하이드로겔을 개발
-화장품 업계에서 마스크 OEM/ODM 기업으로 자리잡음
-2006년 패치 및 마스크 공장으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
-제조 공정을 자동화함

(2) 기업이념 & 마케팅 전략
1) 기업이념
Skin Care & Skin Cure 제품의 국내 선도 기업으로서 이미지 구축 및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

2)SWOT 분석




본문내용
란?
☞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비교우위를 확보하려는 마케팅기법
기존 산업부문에 인터넷을 접목하는 방식으로 이용하고 있다. 인터넷 기업은 인터넷 선점을 근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기존 기업들의 활동은 미약하다. 이를 극복학기 위해서 현실의 거점을 최대한 활용해서 인터넷과의 연계효과를 거두려는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이브리드는 두 가지 기능이나 역할이 하나로 합쳐지는 것을 뜻한다. 최근 들어 우리는 하이브리드란 단어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하이브리드 항공기, 하이브리드 디카, 하이브리드 카메라,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 이제 하나의 기능만으로 성공을 하기란 어려운 시대가 온 것이다. 이제 기업은 소비자의 기호가 세분화되고 복잡해짐에 따라 즉각 대응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 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