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상품과 인사제도 비교
[경영학]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상품과 인사제도 비교.ppt |
|
목차 1.Pizza Hut 회사 소개 창업자소개 회사 연혁 회사
이념 심볼(Symbol) 판매주요상품 시장규모 SWOT 분석 국내위상 취업정보 및
취업비전
2.Mr. Pizza 회사 소개 창업자소개 회사 연혁 회사 이념 회사
비전 판매주요상품 시장규모 회사컨셉 SWOT 분석 국외위상 취업정보 및
취업비전
본문 2003 리치골드 피자 출시 조선일보, 미시건대, 한국생산성 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연속 1위 리치골드 300만판 판매 돌파 2004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피자 부문
5년 연속 1위 경실련 소속 (사)경제정의연구소 선정 제4회 ‘바른 외국기업상’ 4위 2005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피자 부문 5년 연속 1위 2006 신제품 치즈바이트, 치즈바이트 퐁듀 피자 출시 2007 전국 336개 매장
운영 중 리치골드 미니 출시 2008 스마트런치 세트 출시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피자 부문
9년 연속 1위 애플 마크 프로젝트 실시 : 전 제품 영양성분 표시(5개 매장) KSCI 2008년 고객 만족도 1위(KMAC 선정
피자 전문점 부문, 7회째 수상) 2010 한국 진출 및 창립 25주년
2008년 총 4300억 원의 매출
달성 But, 업체관계자들이 의혹을 제기해오자 2009년부터 매출을 밝히지 않음 맛을 물론 먹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선보임 특히, ‘치즈바이트’는 출시 39일만에 100만판 돌파하여 업계 최초로 최단기간 최대판매량 기록
달성 최근 매출 감소로 인한 후발주자에 자리를 빼앗김 → 마케팅 문제, 소비자의 외면 등의 문제가
보여짐
직급체계
Teammete(파트타이머) : 함께 일하는 동료를 의미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라면 누구나(학생, 주부 가능)
Assistant Manager(부매니저) : 피자헛 팀메이트 6개월 이상
근무자 열정이 있다면 누구든 정규직에 도전 가능 팀메이트 관리, 매장관리 업무를 시작하여 외식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는
첫걸음
본문내용 모 SWOT 분석 국내위상 취업정보 및 취업비전 회사
소개 창업자소개 회사 연혁 회사 이념 회사 비전 판매주요상품 시장규모 회사컨셉 SWOT
분석 국외위상 취업정보 및 취업비전
서 론 현재 국내의 시장상황이 좋지 않아 경기가 위축되고 소비 또한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어서 외식산업의 규모 역시 크지는 않지만 작게나마 줄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웰빙 바람이 불면서 피자시장 침체가 더욱
두드러지는 것이 현실이다. “시장상황이 어려울 때 투자하는 것이 호황으로 상황이 돌아설 때 큰 이윤을 남겨준다”라는 말이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피자헛과 미스터 피자는 현재 어느 정도의 규모로, 어떠한 비전을 가지고 어떠한 전략과 마케팅으로 고객을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P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