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10월 31일 목요일
경영학 엠넷(Mnet)미디어 기업 소개 및 분석
경영학 엠넷(Mnet)미디어 기업 소개 및 분석
[경영학] 엠넷(Mnet)미디어 기업 소개 및 분석.ppt
목차
차례
1. Mnet미디어 소개
2. 내부환경분석
3. 외부환경분석
4. SWOT 분석
5. 나아갈 방향
본문
Strength
- CJ미디어, CGV등 연계성 다양
- 자체 방송국 보유
수익 구조의 다변화
Weakness
소속사 만의 개성 부재
타사 연예인에 대한 의존도 높음
신인가수 양성 미흡
Opportunity
불법 다운로드의 법적 제제
여가 시간 증가로 인한 콘텐츠
수요량 증가
- 대형 포털사이트 음원 제공
Threat
음반시장 위축
경쟁자의 사업다양화
지상파 방송사와의 관계
본문내용
- CJ와 M.net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CJ푸드빌
CJ엠디원
CJ엔시티
CJ제일제당
CJ오쇼핑
CJ GLS
CJ텔레닉스
CJ올리브영
CJ엔터테인먼트
CJ미디어
CJ CGV
CJ헬로비전
CJ인터넷
CJ파워캐스트
Mnet미디어
CJ시스템즈
CJ건설
CJ창업투자
식품
생명공학
신유통
미디어
인프라
공연사업
1. 기업소개
방송사업
디지털미디어사업
음악사업
글로벌사업
브랜드사업
방송
음악
포털
공연
컨텐츠
제작
M.net
종합음악 엔터테인먼트
Mnet경영비전
음악 관련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고객과 아티스트를 위해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는 Asia’s No.1 뮤직 엔터테인먼트 기업
VISION
자체 제작 및 컨텐츠 수급 역량 강화
Mission 1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편의와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
M
참고문헌
자료출처
http://www.cjmnetmedia.com/Mnet미디어
http://www.mnet.com/Mnet
http://www.cj.net/CJ그룹
http://www.iloen.com/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kmcia.or.kr/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