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YON 기업소개 CYON 시장환경 분석 SWOT분석 CYON 최근 제품, 가격, 분류,
촉진전략 Anycall과 비교 CYON 세분화,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CYON 필요한
전략
본문 Cyon LG전자 모바일 사업브랜드
1986~2009 현재
국내 시장점유율
2위 세계 시장점유율 3위
시장 환경 분석
기술적 환경
휴대폰 산업의 기술
변화
휴대폰 기능별 변화
사회, 문화적 환경
정보통신기술 변화
가치의
변화
문화의 변화
건강에 대한 관심
S
경영안전 디자인 연구소 지속적
시장점유율 증대 감성마케팅 성공
W
브랜드 이미지 약세 높은 초기 출고가 잔고장이 많음
매니아층 부족
O
세계 시장 싸이언 인지도 증대 신흥시장 진출 기회 핸드폰에 대한 인식,
가치 변화 소비자 선호도 변화
T
시장의 포화상태 부동의 시장 1위 애니콜 급변하는
소비자 선호도 해외시장 경쟁심화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위축
본문내용 CYON 필요한
전략
기업 소개 Cyon LG전자 모바일 사업브랜드 1986~2009 현재 국내 시장점유율 2위 세계
시장점유율 3위
시장 환경 분석 기술적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휴대폰 산업의 기술 변화 휴대폰 기능별
변화 정보통신기술 변화 가치의 변화 문화의 변화 건강에 대한 관심
시장 환경 분석 경제적
환경 정치적 환경 법률적 규제 기타 다른 규제
S.W.O.T 분석 세계 시장 싸이언 인지도 증대
신흥시장 진출 기회 핸드폰에 대한 인식, 가치 변화 소비자 선호도 변화 경영안전 디자인 연구소 지속적
시장점유율 증대 감성마케팅 성공 브랜드 이미지 약세 높은 초기 출고가 잔고장이 많음 매니아층 부족
시장의 포화상태 부동의 시장 1위 애니콜 급변하는 소비자 선호도 해외시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