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The Museum of art and design WTA (Walk - Through
Audit) 진단도구로서의 WTA GAP
Analysis Questions
본문 WTA((Walk-through
Audit)란?
서비스에서 개선이 필요한 분야를 파악하기 위해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조사방법
WTA((Walk-through Audit)란?
현장 서비스 실사,
세부설문조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체계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 관련 문제를 미연에 방지
전체
프로세스의 세부적인 사항들에 집중
고객의 시각으로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평가
경영과 관련된
질문 질문에는 고객이 관찰한 사항에 대한 내용을 포함 고객의 응답을 5점 단위로 구분 고객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 분량은 두 페이지를 넘지 않도록 함 서비스를 제공받은 직후 바로 설문에 응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고객의 참여를
위해 선물증정권, 할인쿠폰 등을 보상으로 제공
본문내용 디자인에 대한 국제적 디자인 전시회
개최
MOONKY MOON MOONKY 광범위하고 다양한 전시물(7만5천점의 전시물,4만점의 그림,10만점의
이미지) 계속적으로 디자이너들로부터 작품들이 등록되어 보충 항시 진열되어있는 전시품목 외에 기간별로 전시 Ex. The
Tsars Hunt - Treasures from the Kreml(2010.10~12) 1층 permanent collection
"Finnish Form" 의 전시작품중 일부 The Tsars Hunt - Treasures from the
Kreml
MOONKY MOON MOONKY 디자인 관련 교육, 워크샵 강연 실습 등 실시 전시회와 관련된
이벤트 실시 Ex. 와인전시회- 와인시음행사 어린이들 위한 디자인 교육 디자인 역사와
발전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