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회사소개 1) BBQ 소개 - 브랜드 2) BBQ 약자 3) 경영이념 4)
목표 5) 윤홍근 회장 소개
2. 해외 시장 진출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진출현황 3) 해외 진출
성공의 척도 ( 가맹점수, 매출액 ) 3) 중국 진출 배경 현황 4) 성공 전략 5) 성공 요인
본문 핵심역량의 확보와 모방 방어 치킨대학 설립 각국의 특성에 맞는 진출 방식 마스터 프렌차이즈
방식, 직접투자, 합작투자 각 나라의 문화, 사람의 특성을 고려 오픈 커뮤니케이션 가맹점과 본사의
의사소통 코벌라이제이션 전략 한국경영방식이 세계화 매장 영업과 배달 영업을 적절히 혼합 유능한 현지인을
고용
본문내용 개 2. 해외 시장 진출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진출현황 3) 해외 진출
성공의 척도 ( 가맹점수, 매출액 ) 3) 중국 진출 배경 현황 4) 성공 전략 5) 성공 요인
전국
1,800개의 패밀리점을 운영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대의 치킨 전문 브랜드 미국, 중국, 스페인 등 세계 43개국에 진출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혀가고 있음 BBQ :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 세상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이자 가장 맛있는 치킨이란 뜻 B B Q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한다 경 영 이 념 2020년 전세계 5만개의 가맹점 운영으로 세계 최대,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 목 표 회사소개
회사소개 학력 *조선대학교 수석졸
하고 싶은 말 국제경영BBQ
해외시장진출에 관한 내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