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BBQ치킨의 해외진출성공전략

BBQ치킨의 해외진출성공전략
BBQ치킨의 해외시장성공요인.ppt


목차
1. 회사소개
1) BBQ 소개 - 브랜드
2) BBQ 약자
3) 경영이념
4) 목표
5) 윤홍근 회장 소개

2. 해외 시장 진출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진출현황
3) 해외 진출 성공의 척도 ( 가맹점수, 매출액 )
3) 중국 진출 배경 현황
4) 성공 전략
5) 성공 요인


본문
핵심역량의 확보와 모방 방어
치킨대학 설립
각국의 특성에 맞는 진출 방식
마스터 프렌차이즈 방식,
직접투자, 합작투자
각 나라의 문화, 사람의 특성을 고려
오픈 커뮤니케이션
가맹점과 본사의 의사소통
코벌라이제이션 전략
한국경영방식이 세계화
매장 영업과 배달 영업을 적절히 혼합
유능한 현지인을 고용


본문내용

2. 해외 시장 진출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진출현황
3) 해외 진출 성공의 척도 ( 가맹점수, 매출액 )
3) 중국 진출 배경 현황
4) 성공 전략
5) 성공 요인

전국 1,800개의 패밀리점을 운영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대의 치킨 전문 브랜드
미국, 중국, 스페인 등 세계 43개국에 진출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혀가고 있음
BBQ :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
세상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이자 가장 맛있는 치킨이란 뜻
B
B
Q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한다




2020년 전세계 5만개의 가맹점 운영으로 세계 최대,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


회사소개

회사소개
학력
*조선대학교 수석졸

하고 싶은 말
국제경영BBQ 해외시장진출에 관한 내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