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은 두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한다” (전문지식+Global 인재역량) 2.Global Marketing 은 Global Sourcing System
구축역량과 병행 추진 필요
3. 정책적 신규패션시장 진출은 정부, 학계(연구기관 포함), 기업간 협력으로 공동
추진이 요구되는 시대인식 필요 (지식 및 정보 인프라 구축, 교육훈련, 예산지원 등)
본문내용 IV. Global
Marketing 중점 사항 V. 결어 - 목차 -
* I.패션산업의 시대적 환경 1. Quota 폐지,
FTA 확산 ▶ 시장 공간의 무한 확대 2. 한국시장의 과포화 ▶ Global 시장이 유일한 Blue Ocean 3. Global
인재 수요 증대 ▶ 산업시대적 평균인력 양산으로 대응 불가능 4. 인력 수급의 불균형 현상 a. Global 인재의
부족 b. 풍요속의 빈곤현상(기업은 구인난, 취업자는 구직난) 5. Global Sourcing & Global
Marketing 의 시대 *
* 1. Global 인재 2. Global Marketing 3.
Global Sourcing System a.원부자재 b.생산기지 4.
Glocalization(Globalizati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