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소개
2.행복실현아이디어 1
3.행복실현아이디어
2
4.행복방정식
5.Q & A
본문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
500% 2006년 온라인 쇼핑 업계 최초 반기 거래액 1조 돌파 2006년 6월 나스닥 직상장 2008년 7월 회원수
1474만명, 월평균 방문자 1865만명 2008년 9월 이베이의 G마켓 인수 조건부 승인 . . . G 포인트 통합
카드
제휴가맹점 5만여개 회원 수 약 2천만명 회원 DB
일시에 많은 고정고객 확보 매출 평균 10 ~
30% 신장
전국 가맹점 동일 포인트로 이용 편리성, 만족도 향상 고객 충성도 향상
휴대성,
편의성강화 GS그룹 통한 생활밀착형 서비스 제공
다음을 통한 브랜드마케팅 카드발급,
온라인고객관리비용절감
휴대성 포인트 적립내역 확인 편리
본문내용 298%,
105%증가 거래총액 110% 43%증가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쟈ㅏㅇ률 500% 2006년 온라인 쇼핑업계 최초로
반기만에 거래액 1조 돌파 4G이념: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노력한다는
지마켓의 모토. *
2008 internet marketing team 4
G pick up G 포인트 통합
카드 2008 internet marketing team 4
2008 internet marketing team
4
배송 비용 감소 방문 고객 증가 배송 사고 우려 감소 추가 비용 감소 배송 사고 부담 감소 소비자
신뢰 향상 2008 internet marketing team 4
2008 internet marketing
참고문헌 http://www.gmarket.co.kr (지마켓) http://www.auction.co.kr
(옥션) http://www.interpark.co.kr (인터파크) http://www.hankyung.com
(한국경제) http://www.boannews.com (보안뉴스) http://www.ebuzz.co.kr
(이버즈) http://www.edaily.co.kr (이데일리) http://www.google.co.kr
(구글) http://www.etnews.co.kr (전자신문) http://www.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http://news.khan.co.kr (경향신문) http://blog.naver.com/sogsagim
http://withpartner.tistory.com/220 (인터넷e야기) http://www.mk.co.kr
(매일경제) http://www.joins.com (조인스) http://www.kca.go.kr
(한국소비자원) http://www.kmobile. (콤바일)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폴 스미스) G마켓에서 10억 벌기
(황윤정)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의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의류제품 및 웹 서비스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이경훈,
박재옥(2004)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