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국제마케팅 LG-Scarlet TV의 3C, STP, 4P 마케팅 전략
국제마케팅 LG-Scarlet TV의 3C, STP, 4P 마케팅 전략
[국제마케팅] LG-Scarlet TV의 3C, STP, 4P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 Competitor analysis
2. Customer analysis
3. Company analysis by SWOT
4. STP
5. 4P mix
6. A hit new TV series Scarlet
7. Marketing Strategy for future
본문
Competitor analysis
삼성
현행전략
이원화 전략 할인점 VS 프리미엄
미래전략
R&D 성장시장 공략
강점
다양한 제품라인 프리미엄 제품
감성마케팅 높은 R&D투자
약점
높은 가격
소니
현행전략
가격인하 전략
호환성 증가
미래전략
관련 기기와의 호환성 증가 HDNA
강점
미국 최초 OLED TV출시
DMeX기술 디자인
약점
다양한 분야 진출로 TV부분에 집중 어려움
본문내용
s Scarlet
Marketing Strategy for future
Competitor analysis
이원화 전략
할인점 VS 프리미엄
현행전략
R&D
성장시장 공략
미래전략
다양한 제품라인
프리미엄 제품
감성마케팅
높은 R&D 투자
강점
높은 가격
약점
Competitor analysis
가격인하 전략
호환성 증가
현행전략
관련 기기와의
호환성 증가
HDNA
미래전략
강점
다양한 분야 진출로
TV부문에 집중 어려움
약점
미국 최초 OLED TV출시
DMeX기술
디자인
Competitor analysis
저가, 실용성 중시
대형 할인 마트 중심
광고비 최소화
현행전략
선택과 집중화
사업 다각화
마케팅 강화
미래전략
가격대비 우수 성능
전략적 제휴를 통한
안정화 전략
강점
자금력 부족
가격경쟁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