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소비자학 Fast fashion의 마케팅 전략 분석-FOREVER21 중심으로

소비자학 Fast fashion의 마케팅 전략 분석-FOREVER21 중심으로
[소비자학] Fast fashion의 마케팅 전략 분석-FOREVER21 중심으로.pptx


목차
I. Fast fashion이란?
1. Fast fashion 개념
2. Fast fashion 등장배경
3. Fast fashion 장점
4. Fast fashion 기업들의 역발상
5. Fast fashion 마케팅전략 & 성공요인

Ⅱ. Forever21의 성공요인은?
1. Forever21 기업소개
2. Forever21 마케팅 전략

Ⅲ. 결론 및 시사점



본문
1. Fast Fashion이란?
2000년대 초반 등장

유행에 따라서 빨리 바꾸어서 내놓는 옷
(국립국어원, 2004)

= 맥 패션(McFashion)
: 맥도날드(Mcdonalds) +패션
= 디스포저블 패션(Disposable Fashion)

패스트 패션 기업은 대부분 SPA의 형태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상품의 기획, 생산, 판매의 기능을 일체화




본문내용
on 개념
2. Fast fashion 등장배경
3. Fast fashion 장점
4. Fast fashion 기업들의 역발상
5. Fast fashion 마케팅전략 & 성공요인
Ⅱ. Forever21의 성공요인은?
1. Forever21 기업소개
2.Forever21 마케팅 전략
Ⅲ. 결론 및 시사점

1. Fast Fashion이란?
2000년대 초반 등장
유행에 따라서 빨리 바꾸어서 내놓는 옷
(국립국어원, 2004)
= 맥 패션(McFashion)
: 맥도날드(Mcdonalds) +패션
= 디스포저블 패션(Disposable Fashion)
패스트 패션 기업은 대부분 SPA의 형태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상품의 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