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1일 목요일

경영학 포스트 모던 마케팅

경영학 포스트 모던 마케팅
[경영학] 포스트 모던 마케팅.pptx


목차
1.포스터모던마케팅이란
2.성공사례
디젤 , 파라노말액티비티
가루비, 코스트코
에르메스, 애플
3.실패사례
베가폰, BBEGG
4.정리 및 시사점


본문
고객을 홀대하는 것이 그들의 욕망을 강화시킨다.
고객을 차단하는 것이 그들을 필사적으로 만든다
고객의 소유를 지연시키는 것이 그들을 미치게 만든다


비윤리, 비상식적 광고
시민단체, 언론가, 윤리단체거센 반응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고착화
소비자들의관심 증폭
소비자에게재미, 흥미 유발




본문내용
BBEGG
정리 및 시사점
목 차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Post
modernism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You drive me crazy.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고객을 홀대하는 것이 그들의 욕망을 강화시킨다.
고객을 차단하는 것이 그들을 필사적으로 만든다
고객의 소유를 지연시키는 것이 그들을 미치게 만든다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Trick 트릭
Exclusivity 희소성
Amplification 증폭
Secrecy 비밀
Entertainment 즐거움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