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포스터모던마케팅이란 2.성공사례 디젤 , 파라노말액티비티 가루비, 코스트코 에르메스,
애플 3.실패사례 베가폰, BBEGG 4.정리 및 시사점
본문 고객을 홀대하는 것이 그들의 욕망을
강화시킨다. 고객을 차단하는 것이 그들을 필사적으로 만든다 고객의 소유를 지연시키는 것이 그들을 미치게
만든다
비윤리, 비상식적 광고 시민단체, 언론가, 윤리단체거센 반응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고착화 소비자들의관심 증폭 소비자에게재미, 흥미 유발
본문내용 BBEGG 정리 및
시사점 목 차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Post modernism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You
drive me crazy.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고객을 홀대하는 것이 그들의 욕망을
강화시킨다. 고객을 차단하는 것이 그들을 필사적으로 만든다 고객의 소유를 지연시키는 것이 그들을 미치게
만든다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Trick 트릭 Exclusivity 희소성 Amplification 증폭 Secrecy
비밀 Entertainment 즐거움
포스트모던마케팅? Postmodern
Marketing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