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목표 1) 게임의 규칙을 학생들 스스로 만들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2) 전력과 전술을
사용하고 서로 협력하요 플라잉 디스크를 이용한 게임을 할 수 있다.
본문 전 차시 상기 • 전
차시에 플라잉 디스크를 가지고 던지기 했던 경험을 떠올린다.
- 이제 조별로 앉아봅시다. - 이것이 무엇인지 기억나는 사람
있나요? - 그래요. 맞았어요. 이것은 플라잉 디스크라고 해요. - 우리 이것을 어떻게 잡았는지 기억나는 친구 있나요? -
맞아요. 이렇게 잡아야 해요(교사의 시범) - 그리고 던지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줄 수 있는 친구 있나요? - 그래요. 우리 저번
차시에 플라잉 디스크를 던져봤었어요. - 어떻게 던져봤었는지 기억나는 친구 있나요?
본문내용 략과 전술을
사용하고 서로 협력하여 플라잉 디스크를 이용한 게임하기 수업모형 이해 중심 수업 모형 학습목표 1) 게임의 규칙을 학생들
스스로 만들어 게임에 참 여할 수 있다. 2) 전략과 전술을 사용하고 서로 협력하여 플라잉 디스크를 이용한 게임을 할 수
있다. 학습자료 플라잉디스크 크기가 다른 원 색지 (색 별로 다른 점수를 표시함) 동기유발
동영상 http://www.sportal.or.kr/ 학습과정 교수학습 활 동 내 용 시간 유의점 교
사 아 동 도입 ▶ 수업교사: ▶ 수업 목표 1) 게임 중에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들을 생각하여 플라잉 디스크 게임
규칙을 만들 수 있다. 2) 모든 친구들을 배려하여 게임의 규칙을 만들려는 태도를 가질 수 있다. (다문화 친구 포함) 동기유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