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5일 금요일

스포츠센터개발 대구광역시 00 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전략

스포츠센터개발 대구광역시 00 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전략
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doc


목차
Pre-Marketing
사전 홍보를 통한 사전예약자 확보
☞각종 홍보활동 통한 사전 붐 조성
☞고객과의 Relationship 형성

Main-Marketing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Post – Marketing
Mass 마케팅보다 Diret 마케팅에 주력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본문
POST - Marketing
목표 분양율 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및 시스템의 변화
☞ 영업팀 재정비
▶-분양 4주후 분양위 점 도래 시 조직 재편성
▶ MTM을 통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
▶ 사업설명회, 전단직투 영업, 현장 방문 판매등 찾아가는 영업전략 구상
▶ MTM영업을 통한 계약자의 영업 사원화
▶ 이동상담소 운영
▶ 옥외 광고물 설치
▶ 부동산 업체의 활용
▶ DIRECT MARKETING에 집중
▶ 차별화돤 DIRECT MARKETING 주력
▶ 영업 직원 개인오더 작업
-영업직원 개인별 가망고객 리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T/M 실시와 ManTo Man 영업을 강화시킴
▶ 가가호호 홍보물 배포
-계약자지역 분포현황 분석 후 반응도 높은 지역을 일정기간동안 홍보물 집중 배포


본문내용
형성
▶ 주요고객 사전 D/M 발송
- 이미지 광고 + 신문삽지 홍보 + 사전 D/M,T/M 실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 MTM 영업 등 조기 계약 완료
◈Main-Marketing(OPEN ~ D+60)
☞Mass 마케팅보다 Diret 마케팅에 주력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 100% 분양완료를 위한 지속적인 활동
▶ 이전 단계이 Marketing Data 분석 후 재계획 수립
◈PostMarketing (D+60 ~ D+90)
PREMARKETING
실 시 목 적 ▶OPEN 전 사전 Marketing을 실시 함으로써 OPEN시 붐 형성 시 행 시 기 ▶D12 ~ D1일 전 까

하고 싶은 말
좋은 자료 널리 활용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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