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re-Marketing 사전 홍보를 통한 사전예약자 확보 ☞각종 홍보활동 통한 사전 붐
조성 ☞고객과의 Relationship 형성
Main-Marketing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Post – Marketing Mass
마케팅보다 Diret 마케팅에 주력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본문 POST - Marketing 목표 분양율 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및 시스템의 변화 ☞ 영업팀
재정비 ▶-분양 4주후 분양위 점 도래 시 조직 재편성 ▶ MTM을 통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 ▶ 사업설명회, 전단직투
영업, 현장 방문 판매등 찾아가는 영업전략 구상 ▶ MTM영업을 통한 계약자의 영업 사원화 ▶ 이동상담소 운영 ▶ 옥외 광고물
설치 ▶ 부동산 업체의 활용 ▶ DIRECT MARKETING에 집중 ▶ 차별화돤 DIRECT MARKETING 주력 ▶
영업 직원 개인오더 작업 -영업직원 개인별 가망고객 리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T/M 실시와 ManTo Man 영업을 강화시킴 ▶
가가호호 홍보물 배포 -계약자지역 분포현황 분석 후 반응도 높은 지역을 일정기간동안 홍보물 집중
배포
본문내용 형성 ▶ 주요고객 사전 D/M 발송 - 이미지 광고 + 신문삽지 홍보 + 사전 D/M,T/M
실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 MTM 영업 등 조기 계약
완료 ◈Main-Marketing(OPEN ~ D+60) ☞Mass 마케팅보다 Diret 마케팅에 주력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 100% 분양완료를 위한 지속적인 활동 ▶ 이전 단계이 Marketing
Data 분석 후 재계획 수립 ◈PostMarketing (D+60 ~ D+90) PREMARKETING 실 시 목 적
▶OPEN 전 사전 Marketing을 실시 함으로써 OPEN시 붐 형성 시 행 시 기 ▶D12 ~ D1일 전 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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