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소개 2. 채용관리 3. 직무관리 4. 평가관리 5. 급여관리 6. 승진관리 7.
퇴직관리 8. 복리후생 9. 교육훈련시스템 10. 시사점
본문 직무 전문성 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인지적
능력과 성격, Global 환경 적응 능 력 등을 모두 고려한 잠재능력 평가를 통행 인재를 선발 기업관과 패기, 사교자세, 전공지식,
가정/건강관리 등 기본자질 평가
배치 최종합격을 통해 입사한 인재는 연수 교육(부서배치 면담)을 받게 되며, 부서 순환근무와
수습(수습 기간 3개월 운영) 결과(수습고과) 평가를 거쳐 정식 채용
Job중심
세분화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
직무기술서 / 명세서의 부재 비효율적인 관리
Career Field 중심
관련분야
Group 화에 따른 관리의 용이성
사내에서의 직무 이동 시 유리
 관련된 한 직무만 수행하여
떨어지는 효율성을Generalist가 되는 방지하는 차원에서 해당되는 Career Field 내에서만 이동함으로써, 관리와 인력운용에 있어서 의
효율성 제고
본문내용 시스템 10. 시사점
대한민국 이동통신 산업 선도하는 대표 기업
약 1,700만 명의 가입자, 국내 시장점유율 53.4% SPEED 011, TTL 등 파워 브랜드 보유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중국, 프랑스, 미국 등 활발한
해외진출 기업소개
1984년 3월 :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주식회사 설립 1985년 5월 : 차량용 이동전화서비스 시작
1988년 4월 : 공공전기통신사업자로 선정 1989년 10월 : 기업공개 (64억원 공모증자) 1992년 4월 :
무선호출 서비스 가입자 수 100만 돌파 1995년 1월 : 이동전화 가입자 100만 및 무선호출 가입자 400만 돌파 1997년
3월 : 제13기 주주총회에서 SK텔레콤으로 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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