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현대카드 기업소개 2.현대카드 M 3.SWOT 분석 4.STP 전략 5.현대카드 광고의
성공사례 6.현대카드의 향후 전략 제안 7.결론
본문 2001년 10월 현대카드㈜ 설립 2003년 5월
탄생 2004년 3월 알파벳시리즈카드 출시 – 알파벳마케팅 시행 특별함과 새로운(혁신)마케팅으로 눈부신
성장세 ‘제품이 아닌 가치를 구매한다’ 다른 카드사에서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카드의 디자인이나 고객의 세분화, 획기적인 광고
등을 통해 카드시장 점유율 높이기 시작
★ 후발주자로써 다른기업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노력 ★ M카드 - 기업이
아닌 브랜드 자체를 내세운 최초의 사례 ★ 신용카드 시장의 최고 베스트셀러 제품 ★ 브랜드 인지도 재고를 통한 소비자의 환기상표군
진입 달성, 안정적 시장 지위 확보 ★2005년 2월 국내 최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고 슈퍼 프리미엄 카드 (The
Black)출시 - 고객을 최고 VIP로 만들어 준다는 입소문과 함께 최고 히트상품이 됨
본문내용 4년 3월
알파벳시리즈카드 출시알파벳마케팅 시행 특별함과 새로운(혁신)마케팅으로 눈부신 성장세 ‘제품이 아닌 가치를 구매한다’ 다른
카드사에서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카드의 디자인이나 고객의 세분화, 획기적인 광고 등을 통해 카드시장 점유율 높이기
시작
★ 후발주자로써 다른기업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노력 ★ M카드 - 기업이 아닌 브랜드 자체를 내세운 최초의 사례
★ 신용카드 시장의 최고 베스트셀러 제품 ★ 브랜드 인지도 재고를 통한 소비자의 환기상표군 진입 달성, 안정적 시장 지위
확보 ★2005년 2월 국내 최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고 슈퍼 프리미엄 카드 (The Black) 출시 - 고객을
최고 VIP로 만들어 준다는 입소문과 함께 최고 히트상품이 됨
① 디자인
마케팅
서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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