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5일 금요일

마케팅전략, 마케팅, 경영 CJ푸드빌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 마케팅, 경영 CJ푸드빌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12_콜드스톤마케팅전략.ppt


목차
Ⅰ. Introduction

- 기업소개
- 선정이유


Ⅱ. 환경분석

- 5C 분석
- TOWS 분석

Ⅲ.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IV. 4P 전략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V. 전략제안

- 전략 목표 및 제안
- 최종 USP 선정



본문
5c분석
) BaskinRobbions31
- 인지도 1위, 시장점유율 1위
- 주요 타겟 : 10-20대 초반의 여성,
- 제품 컨셉 : 골라먹는 재미, 다양함
- 가격 정책 : 고가격 - 고품질 연상
- 유통 채널 : 국내 최다 점포 운영
- promotion : 적극적 방송광고 전략


2) Haagen-Dazs
- 주요 타겟 : 20대를 포함한 상류층 여성
- 제품 컨셉 :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 가격 정책 : 경쟁사 대비 고가격 정책
- 유통 채널 : 소매점 + 직영점 판매방식
(카페풍의 고급 매장)
- promotion : 프리미엄 + 입소문 마케팅


본문내용
Targeting
- Positioning
Contents
IV. 4P 전략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V. 전략제안
- 전략 목표 및 제안
- 최종 USP 선정

Introduction기업소개
Coldstone+ Cremery란?
‘콜드스톤’은 영하9도의 차가운 화강암
돌판을, ‘크리머리’는 신선한 우유를 이
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을 뜻

1988년 도널드와 수잔 서더랜드 부부에
의해 탄생, 현재 美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매출순위 6위
CJ푸드빌, 美 콜드스톤 크리머리와 계약
(2006년 7월 15일 종로1호점 오픈)
차가운 돌판 위에서 고객이 선택한 아이
스크림과 토핑류를 섞어주는 맞춤형 아
이스크림

트랜드에 맞춘 신감각적 마케팅
- ‘Ice

하고 싶은 말
마케팅전략 과목에 A+ 받은 자료입니다.
2800원에서 1800원으로 가격 낮춥니다. 많이 다운 받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