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IV. 4P 전략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V. 전략제안
- 전략 목표 및 제안 - 최종 USP
선정
본문 5c분석 ) BaskinRobbions31 - 인지도 1위, 시장점유율 1위 - 주요
타겟 : 10-20대 초반의 여성, - 제품 컨셉 : 골라먹는 재미, 다양함 - 가격 정책 : 고가격 - 고품질 연상 - 유통
채널 : 국내 최다 점포 운영 - promotion : 적극적 방송광고 전략
2) Haagen-Dazs - 주요
타겟 : 20대를 포함한 상류층 여성 - 제품 컨셉 :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 가격 정책 : 경쟁사 대비 고가격 정책 -
유통 채널 : 소매점 + 직영점 판매방식 (카페풍의 고급 매장) - promotion : 프리미엄 + 입소문
마케팅
본문내용 Targeting - Positioning Contents IV. 4P 전략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V. 전략제안 - 전략 목표 및 제안 - 최종
USP 선정
Introduction기업소개 Coldstone+ Cremery란? ‘콜드스톤’은 영하9도의 차가운 화강암
돌판을, ‘크리머리’는 신선한 우유를 이 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을 뜻 함 1988년 도널드와 수잔 서더랜드
부부에 의해 탄생, 현재 美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매출순위 6위 CJ푸드빌, 美 콜드스톤 크리머리와 계약 (2006년
7월 15일 종로1호점 오픈) 차가운 돌판 위에서 고객이 선택한 아이 스크림과 토핑류를 섞어주는 맞춤형
아 이스크림
트랜드에 맞춘 신감각적 마케팅 - ‘Ice
하고 싶은 말 마케팅전략 과목에 A+ 받은
자료입니다. 2800원에서 1800원으로 가격 낮춥니다. 많이 다운 받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