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스타벅스의 성공전략에 대해

스타벅스의 성공전략에 대해
스타벅스의 성공전략에 대해.ppt


목차
설문조사
회사소개
경영이념
Ceo
스타벅스만의 맛
위치가 곧 경쟁력
때론 원칙을 깨는 유연성
편안한 한국형 매장
고객을 위한 인터넷망
결론


본문
결론
직원을 파트너로
고유한 맛과 품질전략
원칙을 깨는 유연성
위치가 곧 경쟁력
고객을 위한 인터넷 망 구축
한국에 맞는 매장
Shop in shop


본문내용
조사

스타벅스 이용 빈도수는 ? (한 달 기준)
1.1회 이하
2.2~4회
3. 5~7회
4.8회 이상
설문조사

스타벅스를 주로 이용하는 시간?
1.아침
2.점심
3.저녁
설문조사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주된 이유는?
1. 맛과 질
2.가격
3.젊고 자유스러운 분위기
4.브랜드의 고급의식
5.기타
설문조사

스타벅스가 개선했으면 하는 점은?
1.맛과 질
2.가격
3.소음
4.번거로움
5.일용품 과다 사용
6.기타
설문조사

회사소개
시작 :1971년 시애틀
설립자: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
전세계에 퍼진 커피전문점

해외진출현황

경영이념
커피 애호가 사로잡기
-품질경영
피드백의 순환
-고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

Ceo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
창업 배경 : 유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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