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설문조사 회사소개 경영이념 Ceo 스타벅스만의 맛 위치가 곧 경쟁력 때론 원칙을
깨는 유연성 편안한 한국형 매장 고객을 위한 인터넷망 결론
본문 결론 직원을 파트너로 고유한
맛과 품질전략 원칙을 깨는 유연성 위치가 곧 경쟁력 고객을 위한 인터넷 망 구축 한국에 맞는 매장 Shop in
shop
본문내용 조사
스타벅스 이용 빈도수는 ? (한 달 기준) 1.1회
이하 2.2~4회 3. 5~7회 4.8회 이상 설문조사
스타벅스를 주로 이용하는 시간? 1.아침
2.점심 3.저녁 설문조사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주된 이유는? 1. 맛과 질 2.가격 3.젊고
자유스러운 분위기 4.브랜드의 고급의식 5.기타 설문조사
스타벅스가 개선했으면 하는 점은? 1.맛과
질 2.가격 3.소음 4.번거로움 5.일용품 과다 사용 6.기타 설문조사
회사소개 시작
:1971년 시애틀 설립자: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 전세계에 퍼진
커피전문점
해외진출현황
경영이념 커피 애호가 사로잡기 -품질경영 피드백의 순환 -고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
Ceo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 창업 배경 : 유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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