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소개 1) 브랜드 소개 2) 사명 3) 선정이유 4) 연혁과 현황 5)
창업절차 및 창업내용 6) 메뉴 소개 7) 시즌 이벤트
2. 프랜차이즈 시스템 1) 가맹본부 2)
가맹점 3) 고객
3.콜드스톤 1) 경쟁사 소개 2) 마케팅
전략 -SWOT -시장분석(STP)
-마케팅믹스(4P)
4. 가맹점방문 -가맹점
소개 -콜드스톤 건대점 인터뷰 -방문후기 5. 결론
본문 교육시스템 - 매장 오픈 전 2주간
교육 주기적인 운영관리 지원 지속적인 컨설팅 가맹점 관리 평가 시스템 도입
(QSCE) 프로모션
독특/차별성이 있는 제품의 제조방식 소비자의 선택에 의한 다양한 상품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 검증된 해외인기 브랜드
단 맛에 치중된 메뉴 비싼 가격/복잡한 메뉴 Mixing과정에서의
위생문제 부족한 광고활동
맞춤 트렌드 체험, 오감만족 트렌드 디저트 시장의 확대 고급 아이스크림에 대한
선호도 증가
본문내용
-SWOT -마케팅믹스(4P) 4. 가맹점방문 -콜드스톤 건대점
인터뷰 -방문후기 5. 결론 2. 프랜차이즈 시스템 1) 가맹본부 2) 가맹점 3) 고객 -가맹점
소개 7) 시즌 이벤트 3) 선정이유
1. 기 업 소 개 COLDSTONE+CREAMERY 차가운 화강암
돌판+ 신선한 우유를 이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 1988년 미국 애리조나 2005년 국내 CJ푸드빌 론칭 브 랜
드 스 토 리 브 랜 드 네 임
1. 기 업 소 개 행복 매개체 웃음과 즐거움 We will make
people HAPPY “콜드스톤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기 업 사 명
1. 기 업 소 개 선 정 이
유 CJ 푸드빌 계약 당시 2~3년 동안의 높은 성장률 외식업 전문 기업 콜드스톤 크리머리 다점포 운영
노하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coldstone.springnote.com http://www.icoldstone.co.kr http://www.naver.com http://www.google.co.kr
관련기사 http://www.acrofan.com http://changupsupport.com http://www.acrofan.com http://www.foodbank.co.kr http://drapt.moneta.co.kr http://magazine.hankyung.com http://www.hankyung.com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