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1일 목요일

경영학 콜드스톤 프랜차이즈 시스템

경영학 콜드스톤 프랜차이즈 시스템
[경영학] 콜드스톤 프랜차이즈 시스템.pptx


목차
1. 기업소개
1) 브랜드 소개
2) 사명
3) 선정이유
4) 연혁과 현황
5) 창업절차 및 창업내용
6) 메뉴 소개
7) 시즌 이벤트

2. 프랜차이즈 시스템
1) 가맹본부
2) 가맹점
3) 고객

3.콜드스톤
1) 경쟁사 소개
2) 마케팅 전략
-SWOT
-시장분석(STP)

-마케팅믹스(4P)


4. 가맹점방문
-가맹점 소개
-콜드스톤 건대점 인터뷰
-방문후기
5. 결론



본문
교육시스템 - 매장 오픈 전 2주간 교육
주기적인 운영관리 지원
지속적인 컨설팅
가맹점 관리 평가 시스템 도입 (QSCE)
프로모션


독특/차별성이 있는 제품의 제조방식
소비자의 선택에 의한 다양한 상품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
검증된 해외인기 브랜드


단 맛에 치중된 메뉴
비싼 가격/복잡한 메뉴
Mixing과정에서의 위생문제
부족한 광고활동


맞춤 트렌드
체험, 오감만족 트렌드
디저트 시장의 확대
고급 아이스크림에 대한 선호도 증가


본문내용

-SWOT
-마케팅믹스(4P)
4. 가맹점방문
-콜드스톤 건대점 인터뷰
-방문후기
5. 결론
2. 프랜차이즈 시스템
1) 가맹본부
2) 가맹점
3) 고객
-가맹점 소개
7) 시즌 이벤트
3) 선정이유

1. 기 업 소 개
COLDSTONE+CREAMERY
차가운 화강암 돌판+ 신선한 우유를
이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
1988년 미국 애리조나
2005년 국내 CJ푸드빌 론칭
브 랜 드 스 토 리
브 랜 드 네 임

1. 기 업 소 개
행복 매개체
웃음과 즐거움
We will make people HAPPY
“콜드스톤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기 업 사 명

1. 기 업 소 개
선 정 이 유
CJ 푸드빌
계약 당시 2~3년 동안의 높은 성장률
외식업 전문 기업
콜드스톤 크리머리
다점포 운영 노하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coldstone.springnote.com
http://www.icoldstone.co.kr
http://www.naver.com
http://www.google.co.kr

관련기사
http://www.acrofan.com
http://changupsupport.com
http://www.acrofan.com
http://www.foodbank.co.kr
http://drapt.moneta.co.kr
http://magazine.hankyung.com
http://www.hankyung.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