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중국음식 프랜차이즈 `훠궈따왕` 인적자원관리 사례
[경영학] 중국음식 프랜차이즈 `훠궈따왕` 인적자원관리 사례.pptx |
|
목차 1.회사소개 2.개인자원소개 3.조직도 및
부서소개 4.HRD 5.목표
본문 ‘훠궈따왕(火鍋大王)’은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 음식점입니다.
훠궈는 훠궈 전용 솥을 사용하여, 매운맛과 담백한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훠궈따왕’에서는 전통 중국 훠궈의
맛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용솥은 물론이고, 양고기, 마장(땅콩소스), 각종 중국 전통 면과 완(해물이나 고기를 으깨 볼처럼 만들어서 넣어먹는
것)을 제공합니다.
1. 개인개발 – 중국어교육
중국실력을 수준별로 기초, 초급, 중고급
반으로 나눠서 교육을 실시한다.
- 교육대상 : 연구팀, 생산팀 직원들 - 교육시간 : 1주(1회에 30분씩 3번)
–장기적(3년) - 교육방법 : 위탁 온라인 교육(정기 테스트) - 교육목표 : 중국과의 무역을 위해 필요한 중국어
기본 회화 실력 및 그 외 중국어 관련 업무에 필요한 능력 습득. - 강사 : 초급 – 원덕규 / 중급
– 마수형 / 고급 -
전위광
본문내용 大 회사소개
的太公司 王要韓國 我們的大 소
개 회사명 : 따왕(大王) 대표이사 : 권문정 로고 : 예산 : 초기자본 7억, 월 매출 1천5백(순) ‘따왕’은
중국 음식 프랜차이즈 체인을 경영하는 회사입니다. 현재는 ‘훠궈따왕(火鍋大王)’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的太公司 王要韓國 我們的大 비 전 사업 분야 성장 전략 프랜차이즈 업계의 선두그룹을
목표로 함. 고객 우선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고객이 주인이 되는 기업을 유치. 가치 창출에 의한
사회적 환원을 하는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
的太公司 王要韓國 我們的大 브랜드 소개 ‘훠궈따왕(火鍋大王)’은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 음식점입니다. 훠궈는 훠궈 전용 솥을 사용하여, 매운맛과 담백한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훠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