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 마케팅 제2절 인터넷 마케팅
특성 제3절 인터넷 마케팅 유형 제4절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
제3장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측정 방법 제1절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2절 인터넷 마케팅 측정 방법
제4장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1절 가격의 차별화 제2절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제3절 쇼핑의 편리성 제4절 신뢰성을 확보 제5절 DB마케팅을 이용한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 제6절
충분한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 제7절 지속적인 회원관리 제8절 실시간 응답체제 제9절 기업들간의 전략적 제휴
제5장
결론
<참고문헌>
본문 사회적인 변화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관심을 가지고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시대의 흐름에 신속하게 대처해야만 하는 기업들은 강력한 정보 인프라 인터넷의 활용이 불가피하게 됨에 따라
인터넷을 중요한 마케팅 채널로 인식하게 되었으며, 인터넷이 정보화사회의 새로운 수단으로 각광 받음에 따라 그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인터넷은 이미 우리 생활의 일부로 다가와 현대사회의 변화의 중심에 인터넷이 위치하여 사업의 무게중심도 실물중심에서 인터넷 중심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추세에 있다.
본문내용 마케팅의 전략 제3장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측정 방법 제1절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2절 인터넷 마케팅 측정 방법 제4장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1절 가격의 차별화 제2절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제3절 쇼핑의 편리성 제4절 신뢰성을 확보 제5절 DB마케팅을 이용한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 제6절 충분한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 제7절 지속적인 회원관리 제8절 실시간 응답체제 제9절 기업들간의 전략적 제휴 제5장
결론 <참고문헌> 제1장 서론 사회적인 변화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관심을 가지고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시대의 흐름에 신속하게 대처해야만 하는 기업들은 강력한 정보 인프라 인터넷의 활용이 불가피하게 됨에 따라 인터넷을 중요한
마케팅 채널로 인식하게 되었으며, 인터넷이
참고문헌 강태구, 『사이버 수출마케팅』, 무역경영사, 2001 강통령,
2004, 성공전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곽원일, 최원일,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
전략-가격 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산업경제연구, 제13권 제2호, 2000 백주현, 천세학, 디지털경제와 e-비즈니스,
두남, 2002 이두희 외, 인터넷 마케팅, 영진출판사, 2005 이영익, 우리나라 인터넷 업체의 마케팅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목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활동, 기평정보, 2007 임은정, 인터넷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 정보센터 03년 하반기 정보이용실태 보고서.
2004. 진성용,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김인준,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오원석,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성가에 관한 영향 요인 분석,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0 김태영,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전북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참고
인터넷 사이트 인터넷마케팅스쿨: http://www.marketingschool.com 한국인터넷정보센터:
http://www.krnic.or.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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