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생산관리 항공권 구매 전략

생산관리 항공권 구매 전략
[생산관리] 항공권 구매 전략.pptx


목차

1. 구매목적 인지

2. 항공사 탐색

3. 항공사 평가

4. 업계 현황

5. 여행사 탐색

6. 여행사 평가

7. 항공권 구매

8. 결론 및

본문
구매
구매 프로세스 계획목적

국민대학교
교수님과 20명의 학생 들이
싱가폴로 14일간(2/10~2/24) 의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항공권을 구매 하려 한다.

구매목표
1. 구매자들이 학생이므로 저렴한 가격
2. 프로그램 기간(2/10~2/24)에 차질
이 없도록 왕복티켓
3. 프로그램 참여에 지장이 되지 않도록
비행소요시간 가급적 최소화

구매 프로세스 계획

1.구매목적 인지

2. 공급업체 탐색 - 대표항공사 조사(1인기준 티켓가격)

3. 공급업체 평가 - 평가표 작성

4. 1인기준 티켓가격을 토대로 20인 단체예매 가격협상

5. 공급업체 선정 및 구매


본문내용
소회

Contents
1. 구매목적인지
2. 항공사탐색
3. 항공사평가
4. 업계 현황
6. 여행사협상
5. 여행사탐색
7. 항공권구매
8. 결론 및 소회
구매
목적
구매
목표
국민대학교
교수님과 20명의 학생 들이
싱가폴로 14일간(2/10~2/24) 의
국제교류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항공권을 구매 하려 한다.
1. 구매자들이 학생이므로 저렴한 가격
2. 프로그램 기간(2/10~2/24)에 차질
이 없도록 왕복티켓
3. 프로그램 참여에 지장이 되지 않도록
비행소요시간 가급적 최소화

Contents
1. 구매목적인지
2. 항공사탐색
3. 항공사평가
4. 업계 현황
6. 여행사협상
5. 여행사탐색
7. 항공권구매
8. 결론 및 소회
구매 프로세스 계획

구매목적 인지
2. 공급업체 탐색 - 대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