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도입(Intro)
Needs Brand
환경분석 시장조사 경쟁제품 SWOT 분석
시장 세분화
전략(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마케팅
믹스(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Quiz
본문 1.
도입(Intro)
Needs 2006년부터 음료시장 키워드는 건강, 여성에 국한되어있었다.
이제는 효율성도
따져야 할 때다!
페트병은 재활용을 해야지 절대 재사용을 해서는 안 된다!
스펀지 2.0 식품포장의 비밀 편
Brand 농심(Nongshim)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
제주
삼다수, 2009년 대한민국 먹는 샘물 페트병부문 1위.
본문내용 oning 마케팅
믹스(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Quiz
도입(Intro)
Needs Brand
1. 도입(Intro) Needs 2006년부터 음료시장 키워드는 건강, 여성에
국한되어있었다. 이제는 효율성도 따져야 할 때다!
1. 도입(Intro) 다시 사용한 페트병에 담긴 물은 마실 수 없다.
여러 용기를 검사한 결과 재사용한 페트병에서 음용수 기준 이상의 많은 세균이 검출 되었다. 마시기에 부적합한 물인 것이다.
Why? 페트병은 처음부터 재사용을 염두에 두지 않고 생산하기 때문이다. 제품 출고 당시에는 세균에 대해 안전하지만 여러 번
재사용하게 되면 세균이 기하급수적으로 는다. 더군다나 세척도 힘들고 입구가 좁아 통풍이 안 되므로 세균의 증식이 쉽게
일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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