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1일 목요일

경영학 빕스 SWOT분석 및 발전방향

경영학 빕스 SWOT분석 및 발전방향
[경영학] 빕스 SWOT분석 및 발전방향.ppt


목차
1. V.I.P.S 란?
2. 메뉴 분석
3. V.I.P.S 분석 & 결론


본문
1997년 3월 최초 등촌점 개점 – V.I.P.S탄생
1998년 12월 압구정점 ,올림픽점
2000년 6월 누적 고객 100만명 돌파
2001년 7월 부산 서면점, 서대전점
- 최초의 지방매장 탄생
2001년 11월 홍대점, 삼성점
2002년 공릉점, 대방점, 도곡점, 수성점, 인덕원점
2004년 04 봉천점 부천 중동점
 09 분당 서현역점 불광점
2006년 총 59개의 점포로 운영확장.
  

20여 종의 다양한 메인 메뉴
20,000~30,000원대의 가격
(*main menu 주문 시 샐러
드바는 무료이용 )
80여종이 넘는 다양한 샐러드 바 메뉴. 건강을 생각하는 fresh한 메뉴로의 주기적인변화추구
Lunch : 14,900원
Dinner : 18,900원


샐러드, 애피타이저, 파스타 등의 다양한 메뉴가 갖춰져 있어메뉴판이 간단
주 요리를 시키지 않고 샐러드바만 이용하는 손님 이 많음
고객이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를 더함
정기적으로 샐러드 메뉴를 교체하기 때문에 식상함을 덜어줌으로써 호기심 자극
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와 트랜드에 맞춘 메뉴로 채워짐




본문내용
ns Society의 약자
‘고객 한 분 한 분을 가장 소중한 VIP로 모시겠다’는 빕스의 마음가짐
CJ푸드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국내 유일의 토종 브랜드.
1997년 등촌점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59호점
뷔페형식의 샐러드 바 중심으로 운영.
“Fresh Life Restaurant”

*
Enjoy Fresh Time!
Slogan
글로벌 종합 외식 서비스 레스토랑
Vision
Mission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을 창출
1) V.I.P.S 의 이념

*
2) V.I.P.S 연혁
1997년 3월 최초 등촌점 개점V.I.P.S탄생
1998년 12월 압구정점 ,올림픽점
2000년 6월 누적 고객 100만명 돌파
2001년 7월 부산 서면점, 서대전점
- 최초의 지방매장 탄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