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정수기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렀고, 그렇기 때문에 1위의 수성을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대상에 대한 조사와 연구가
필요한 시점이다.
그래서 본 제안서는 고객의 마음을 들어보자는 큰 틀 안에서 새로운 고객층에 대한 조사와 앞으로 웅진코웨이가
나아가야할 새로운 마케팅 방안에 대해서 제시해 주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2. 상황분석
1)
자사분석
현재 웅진코웨이 점유율 57.1%
브랜드 이미지 정수기 업체중 1위
코디시스템과 현재
금융상품과 연계한 페이프리 서비스. 깐깐한 물이미지
현재의 깨끗한 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appeal
꾸준한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로 1위의 수성 및 점유율을 높임
2) 문제점
소비 대상의 편중화 & 마케팅 방안의
한계
현재 웅진코웨이의 주요 Target층은 주부고객이며 그 비율은 60~70%에 이르고 있으며, 마케팅 방안은 80%가 방문판매에
의존 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에 대한 need 마케팅과 인식개선에 더 힘을 써야 할
시기
본문내용 1위이다. 현 정수기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렀고, 그렇기 때문에 1위의 수성을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대상에 대한 조사와 연구가 필요한 시점이다. 그래서 본 제안서는 고객의 마음을 들어보자는 큰 틀 안에서 새로운 고객층에 대한 조사와
앞으로 웅진코웨이가 나아가야할 새로운 마케팅 방안에 대해서 제시해 주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2. 상황분석 현재 웅진코웨이
점유율 57.1% 1) 자사분석 브랜드 이미지 정수기 업체중 1위 코디시스템과 현재 금융상품과 연계한 페이프리 서비스. 깐깐한
물이미지 현재의 깨끗한 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appeal 꾸준한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로 1위의 수성 및 점유율을 높임 코디
서비스 페이프리 깐깐한 물 1등!! [2008년 갤럽조사] ☞ 현존하는 정수기 업체 중 당연
1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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