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경영전략 홈플러스 브랜드 성고 경영 사례 분석
경영전략 홈플러스 브랜드 성고 경영 사례 분석
[경영전략] 홈플러스 브랜드 성고 경영 사례 분석.pptx
목차
1 홈플러스의 기업현황
2 홈플러스의 기업비전
3 홈플러스의 경영방식
4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본문
기업 성장과정
1999년 전국 매장 2개
2008.05 홈에버 35개 매장 인수
2008.10
홈플러스 그룹
삼성테스코
홈플러스테스코(주)
아티제 블랑제리(주
중략
환경 경영
E-파란 캐릭터
어린이 환경운동
CO2 배출량 감축 경영
대한민국 그린스토어 1호점 오픈
‘탄소 라벨’ 표기
지구온난화(기후변화) 대응 선도해요!!
2020년까지 2006년 대비Co2 배출량 50% 절감해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기반으로
기업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
본문내용
타일
까다로운 취향의 소비자
2006
1990 후반
월마트, 까르푸 국내 시장 진출
1993
이마트 창동점 1호점 오픈
월마트, 까르푸 국내 시장 철수
삼성물산
유통부문
테스코
(TESCO)
113
2010년 3월 기준
전국 매장
10조
2010년 3월 기준
전국 매장
기업 성장과정
1999
2008.05
2008.10
전국 매장 2개
홈에버
35개 매장 인수
홈플러스 그룹
삼성테스코
홈플러스테스코(주)
아티제 블랑제리(주)
기업 비전
“예술경영”
내부역량 제고전략
신바레이션 문화?
합리주의
rationalism
전문성
professional
“Synbaration”
신바람
내부역량 제고전략
사회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문화교육 경영
열린 갤러리
지역 음악회
문화센터
문화교육 경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