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커피정의 및 커피시장 현황
#2.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3.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번외.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차이점
본문 영화 드라마를 통한 PPL(Products in
placement:간접 광고) 전략 Ex)’크리스마스에 눈이올까요’ , ‘지붕뚫고 하이킥’
등
카페베네(355ml)
카페라떼 4300원 아메리카노 3800원 카페모카 4800원 카푸치노
4300원 블랜딩 커피가 아닌 한가지 원두만 사용하는 ‘싱글 오리진커피 ’ -젤라또 아이스크림 -벨기에식와플 &
프랑스식 브런치 주 고객층인 20~30대가 가장 선호하는 빈티지 풍의 ‘유러피안 스타일’ 인테리어
전국 매장수 독보적 ‘1위’
520호
본문내용 현황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caffe> Caffe는 이탈리아어로 커피를 말하는데 아마도 커피가 유래된 에티오피아의 "카파(Kaffa)"
지방에서 따온 것일 것이라는 추측이다. <espresso> 압력을 주어서 (기체나 액체를) 짜내는 것을
의미 <latte> 라떼(latte)는 이탈리아어로 우유 <cappuccino> 뜨거운 우유거품을
에스프레소에 더한 것으로 잔의 주변에 갈색의 띄가 형성 먼저, 커피에 대해 알아봅시다.
커피시장 현황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초기 외국 대형 업계 거대한 자본과 브랜드파워로 국내 커피시장 형성 커피전문점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전환 (제 3의 공간 창조) 국내 토종브랜드들의 탄생 브랜드간의 치열한
경쟁구도
커피전문점 급격한 증가추세 커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