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자동차 광고 분석 및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국내외 자동차 광고 분석 및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x |
|
목차 들어가며
Honda – The Cog
국내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국외 자동차의 비교광고
Report를 마치며
본문 재미있거나흥미로운 소재, 독특한
표현 등 광고에는 짧은 시간안에 사람들에 기억에 남길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소재가 담겨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자동차 광고는 수
많은 모델만큼이나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광고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특이한 소재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재미있는 자동차 광고를 모아
보았습니다.
본문내용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국외 자동차의 비교광고 Report를 마치며 목
차
재미있거나 흥미로운 소재, 독특한 표현 등 광고에는 짧은 시간안에 사람들에 기억에 남길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소재가
담겨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자동차 광고는 수 많은 모델만큼이나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광고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특이한 소재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재미있는 자동차 광고를 모아 보았습니다. 들어가며
HondaThe Cog Accord의 부품으로 만든
도미노 2분에 걸친 자동차의 여러 부품의 연쇄 반응을 표현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 606번의 시행착오 두 대의 Accord가
사용 (한 대는 부품들이 분해/ 한 대는 마지막 장면에 사용)
HondaThe Cog
HondaThe
Cog
Ho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