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7일 월요일

유니클로의 4000억 매출 달성을 위한마케팅 전략 계획서

유니클로의 4000억 매출 달성을 위한마케팅 전략 계획서
유니클로의 4000억 매출 달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계획서.hwp


목차
목 차


(1) 유니클로 소개
(2) 유니클로의 경영 전략
(3) 유니클로 SWOT 분석
(4) 경쟁자 분석
(5) 유니클로의 목표

(6) 향후 마케팅 방향

(7) 맺음말



본문
(6) 향후 마케팅 전략

1)대학생 마케터의 활용
유니클로가 4천억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대학생들을 마케터로 활용 해야 합니다.
기업들에게 대학생 마케터가 매력적인 이유는 주요고객이자잠재 고객인 이들의 로열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터 프로그램 운용에 따라 젊은 아이디어와 의견을 얻을 수도 있으며, 홍보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게다가 다양한 경력과 스펙 쌓기를 추구하는 요즘 대학생들에게 대학생 마케터는 좋은 기회이다.
아직 SPA 브랜드 시장에서는 대학생 마케터를 활용하고 있는 움직임은 보이지 않는다. 이에 유니클로 역시 발 빠르게 대학생 마케터를 활용하여 SPA브랜드 내에서의 선호입지를 굳히는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2) 마일리지 제도의 도입



본문내용
니클로의 목표
(6) 향후 마케팅 방향
(7) 맺음말
(1) 유니클로 소개
유니클로는 유니크, 클로징 웨어하우스(Unique Clothing wearhouse) 의 약자로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이다.
유니클로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안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것은 제품계발에서부터 제조 유통 판매의 전 과정을 본사가 일괄적으로 통제를 유지하는 그들의 생산 시스템에서 비롯된 것으로서 저렴한 가격의 좋은 퀄리티는 다른 제조 소매업 SPA 브랜드와 비교해도 단연 돋보이는 유니클로의 특징이다.
1984년 히로시마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중저가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는 전 세계 836개 점포를 거느린 글로벌 체인으로 성장했고, 2001년 영국 진출을 시작으로 2005년 9월 한국에도 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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