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1일 금요일

MIS 싸이월드 구출작전

MIS 싸이월드 구출작전
[MIS] 싸이월드 구출작전.pptx


목차
1.문제인식

2.현상 및 원인 분석

3.해결방안



본문
1. C로그 부분 시맨틱 검색 추가
-SNS를 이용하는 주 목적이
정보획득인 중, 장년층 공략

2. 가입자 수 확장
– 기존 싸이월드 회원들이 가입할 수 있도록 유도
또 한 모바일 전용 C로그 어플을 출시하여 스마트폰 사용자를 적극적으로 유치


본문내용
트폰 및 SNS이용률 증가
해결방안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분석

중장년층의 주요 이용용도는
해결방안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분석
정보 교류와 개방성

해결방안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분석

해결방안
현상 및
원인 분석
해결방안
문제인식

해결방안
현상 및
원인 분석
해결방안
문제인식
C로그??

해결방안
해결방안
C로그 개선방안
2. 가입자 수 확장
기존 싸이월드 회원들이 가입할 수 있도록 유도
또 한 모바일 전용 C로그 어플을 출시하여 스마트폰 사용자를 적극적으로 유치
1. C로그 부분 시맨틱 검색 추가
-SNS를 이용하는 주 목적이
정보획득인 중, 장년층 공략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 분석

해결방안
해결방안
문제인식
이란?
현상 및
원인 분석
시맨틱 검색

스마트 TV


참고문헌
한국일보 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101/h2011010516211821540.htm

삼성경제연구소(SERI)- 소통 방식의 변화를 주는 페이스북

국가 정보화 진흥원 (2009.12) - 한-미-일 SNS 서비스 비교 분석

KT 경제경영연구소 - 스마트 TV 속에서의 SNS 포지셔닝 및 전략

SK 커뮤니케이션즈 - WEB 2.0

DMC MEDIA (2010.7) - SNS에 대한 사용자 인식 조사 보고서

KIPA (2007) - SNS의 변화하는 서비스 전략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 SNS의 동향과 전망

ETNEWS (2011.06) - 개인정보 유출 무서워 미국 페이스북 사용자 600만 급감개인정보 유출 무서워 미국 페이스북 사용자 600만 급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