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문제인식
2.현상 및 원인 분석
3.해결방안
본문 1. C로그 부분 시맨틱 검색 추가 -SNS를 이용하는 주 목적이 정보획득인 중, 장년층
공략
2. 가입자 수 확장 – 기존 싸이월드 회원들이 가입할 수 있도록 유도 또 한 모바일 전용
C로그 어플을 출시하여 스마트폰 사용자를 적극적으로 유치
본문내용 트폰 및 SNS이용률 증가 해결방안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분석
중장년층의 주요 이용용도는 해결방안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분석 정보 교류와 개방성
해결방안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분석
해결방안 현상
및 원인 분석 해결방안 문제인식
해결방안 현상 및 원인 분석 해결방안 문제인식
C로그??
해결방안 해결방안 C로그 개선방안 2. 가입자 수 확장 기존 싸이월드 회원들이 가입할 수
있도록 유도 또 한 모바일 전용 C로그 어플을 출시하여 스마트폰 사용자를 적극적으로 유치 1. C로그 부분 시맨틱 검색
추가 -SNS를 이용하는 주 목적이 정보획득인 중, 장년층 공략 문제인식 현상 및 원인 분석
해결방안
해결방안 문제인식 이란? 현상 및 원인 분석 시맨틱 검색
스마트
TV 해
참고문헌 한국일보
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101/h2011010516211821540.htm
삼성경제연구소(SERI)-
소통 방식의 변화를 주는 페이스북
국가 정보화 진흥원 (2009.12) - 한-미-일 SNS 서비스 비교 분석
KT
경제경영연구소 - 스마트 TV 속에서의 SNS 포지셔닝 및 전략
SK 커뮤니케이션즈 - WEB 2.0
DMC MEDIA
(2010.7) - SNS에 대한 사용자 인식 조사 보고서
KIPA (2007) - SNS의 변화하는 서비스
전략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 SNS의 동향과 전망
ETNEWS (2011.06) - 개인정보 유출 무서워 미국
페이스북 사용자 600만 급감개인정보 유출 무서워 미국 페이스북 사용자 600만
급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